기사 메일전송
티플러스 이정호 대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감사패 수여 - 티플러스 이정호 대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감사패 수여
  • 기사등록 2019-01-04 08:30:05
기사수정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승택)은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국가의료사업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하여 ㈜티플러스 이정호 대표에게 지난 12 31일에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는 요양기관 정보화 지원 업무 발전과 개인정보보호 자율규제 활성화에 공헌한 기관과 개인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담당자는 티플러스의 이정호 대표는 2018년 영상정보관리시스템 및 진료의뢰회송중계시스템 구축 정보화사업에 참여하여 요양기관 정보화 지원 업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정됐다고 밝혔다.

 

티플러스의 이정호 대표는 “그 동안 헬스케어 IT 분야에서 의료기관 정보화지원을 위해 노력한 것을 인정받는 의미로 감사패를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 더욱 의료분야 정보화 사업에 만전을 기해 의료기관과 의료진, 환자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0년 설립된 티플러스는 진료정보교류 및 의료영상정보 관리에 특화된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기업으로 국내 500여개 병원의 헬스케어 솔루션 구축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헬스케어 IT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또한 차세대 의료정보 표준인 FHIR(Fast Healthcare Interoperability Resources)를 국내 최초로 정부기관 의료정보시스템에 성공적으로 구현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92
기자프로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