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니스트펀드, 2018 애뉴얼리포트 발표... 사업규모 측면에서 큰 성장 이뤄 - 어니스트펀드, 2018 애뉴얼리포트 발표... 사업규모 측면에서 큰 성장 이뤄
  • 기사등록 2018-12-31 17:30:01
기사수정







어니스트펀드는 2018년 사업규모 측면에서 큰 성장을 이뤘다.


지난 8월 여의도 63빌딩에서 전국경제인연합회 회관으로 본사를 확장 이전했으며, 2017년까지 42명이었던 직원 수는 2018 72명으로 1.7배 늘었다.특히, 리스크관리, 현장관리, 채권관리 등의 전문인력을 채용해 현장 안정성 및 심사단계 리스크 관리를 강화했다. 어니스트펀드는 향후 IT 개발 인력을 추가 채용해 효율성 제고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고객 서비스 경험을 위한 △제휴사 협력 측면에서 국내 1위 건설관리 전문기업 삼우씨엠과 협업해 부동산 PF 현장관리를 강화했으며, 부동산 빅데이터 서비스 기업 빅밸류와 손잡고 대출 심사속도와 투자 안정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간편 송금 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토스와 부동산 소액투자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면서 채널 다각화를 통해 간편투자 편의성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문의하기 기능 신설, 금융 인사이트 콘텐츠 연재, 자동분산투자 서비스 출시 등 투자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신뢰도 높은 P2P투자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고객서비스 부문 역량도 주목도 있는 성장을 이끌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올 한 해 정직한 금융을 만든다는 사명 아래 P2P금융 서비스에 대한 고객 분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투자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 금융의 수요와 공급을 기술의 힘으로 연결하고, 기존 금융의 거품을 제거해 고객의 혜택으로 돌리면서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금융 공유경제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29
기자프로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