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브릴라이트 '블록체인'에 글로벌 게임사들 몰려온다 원컴즈와 스포츠 시뮬레이션 접목 MOU…다양한 징르 파트너십 추진 - 브릴라이트 '블록체인'에 글로벌 게임사들 몰려온다 원컴즈와 스포츠 시…
  • 기사등록 2018-12-31 07:30:01
기사수정





브릴라이트(Bryllite Ltd.) 블록체인 플랫폼에 글로벌 게임 개발사들이 속속 합류한다,

 

브릴라이트는  원컴즈와 블록체인 네트워크 연동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원컴즈는 홍콩,중국 등에 지사를 두고 글로벌 서비스를 하는 회사로 스포츠 시뮬레이션, 방치형 롤플레잉, MMORPG 등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다

 

원컴즈가 브릴라이트 블록체인 생태계에 접목할 장르는 스포츠 시뮬레이션이다. 이 회사는 한빛소프트의 축구 게임 IP(지적재산권)‘FC매니저 IP 계약을 통해 현재 온라인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FC매니저-판타지 라인업'을 개발 중이다.

 

원컴즈는 최근 스즈키컵 우승으로 베트남을 휩쓴 '박항서 신드롬'과 아시안컵 개최에 의한 축구 열기 등을 감안해,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이 게임을 우선 론칭한다는 계획이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실존하는 축구팀 중에서 '나의 팀'을 선택하고 경기 결과에 따라 브릴라이트 블록체인 생태계의 암호화폐인 브릴라이트코인(BRC)를 획득할 수 있다.

 

승부는 팀 vs 팀으로 진행할 수도 있고 유저가 선택한 팀 내 특정 선수 6명의 활약도 점수를 합산해 비교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도 있다. 선수 선택 모드에서는 개인별 몸값 정보를 제공하기에, 축구 초보자라도 누가 잘 하는 선수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 이 게임은 선수 자동 선택 기능을 지원하기에 축구를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도 즐기는 게 가능하다.

 

이호웅 브릴라이트 사업총괄 실장은 "원컴즈는 한빛소프트를 비롯해 게임빌, 버티고게임즈 등 출신의 개발진들이 모인 경쟁력 있는 회사"라며 "앞으로 브릴라이트 블록체인 플랫폼에 원컴즈와 같은 글로벌 개발사들과 함께 하기 위한 논의를 다각도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93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