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31 07:40:01
기사수정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대표 함시원)이 자체 발행하는 암호화폐 알파콘(ALP)을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http://www.idax/pro)’에 2019년 1월 21일 상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월 14일 오전 9시부터 아이닥스에서 지갑 개설이 가능하며 거래는 21일 12시 정오에 시작된다. 


이번 상장을 통해 알파콘은 국내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사용 확대를 넘어 글로벌 코인 유저들에게 알파콘을 알리는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다. 이에 따라 알파콘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에 가속도가 붙게 될 전망이다. 





특히 아이닥스는 거래소 회원 중 3만명 이상을 선별해 알파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알파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이슈를 생성하여 알파콘 홀더들을 늘려나갈 예정이라 알파콘의 글로벌 유저수는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알파콘 네트워크 병∙의원에서 알파콘으로 병원비를 납부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내년까지 국내 병원뿐만 아니라 해외 병원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장 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피트니스센터, 안경점, 보험 등 헬스케어 산업 전반으로 알파콘 결제 서비스를 확대 할 계획이다. 


아이닥스는 코인마켓캡 기준 글로벌 거래량 TOP10에 랭크 된(2018년 12월 기준) 암호화폐 거래소로 최근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코인 거래, OTC 장외 거래, 선물, 옵션거래, 마진거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세계 87개국에 제공하고 있다.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 함시원 대표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인 아이닥스에 상장하게 됐다. 헬스케어는 국경 없는 사업이며 내년 해외 환자 국내 유치 및 해외 시장 진출 등 글로벌 생태계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며 “내년 상반기에 알파콘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고 구체적으로 비즈니스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든 사람이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하여 120세 알파 에이지 시대를 선도하는 것을 비즈니스 목표로 하고 있는 알파콘(https://alphacon.io)은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암호화폐 알파콘(ALP)을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https://bitsonic.co.kr)과 넥시빗(https://nexybit.com)에 연달아 상장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42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