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5 11:00:01
기사수정

한국의 전자 상거래 시장 티켓 몬스터, 티몬은 8월 29일 보도자료 에서 새로운 스테이블코인 테라(Terra)를 위한 3천 2백만 달러의 자금 조달을 마감했다고 발표했다 .

총 판매액이 40억 달러에 달하는 티몬은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담보로 사용되는 기존 토큰인 루나를 보완하기 위해 사내 암호화폐를 만들고자 한다 .

바이낸스 랩스, OKEx 및 후오비 캐피탈과 폴리체인 캐피탈을 포함한 자금과 같은 암호화폐 업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름 중 일부 가이 라운드에 기여했다.

테라 공동 설립자인 신다니엘(Daniel Shin)은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오늘날의 일부 수수료로 더 빠르고 안전한 거래가 많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다.”라고 토큰의 가능성은 언급했다.

우리는 [테라]가 대출 및 보험과 같은 모든 종류의 금융 상품에 사용될거라 예상한다.



스테이블코인은 현재 세계 경제의 다양한 분야에 걸쳐 인기를 얻고 있다.이달 초 리히텐슈타인의 유니온은행인 은행들조차 그들 자신의 토큰을 발행하는 것을 선택했는데, 이것은 보통 화폐와 관련이 있다.

티몬 움직임은 바이낸스에 대한 더 두드러진 투자를 의미하며, 이 거대 증권회사는 6월에 거대한 10억 달러의 펀드를 조성할 계획을 알렸다.

바이낸스 랩스의 책임자인 엘라 장은 티몬의 기존 파트너 네트워크에서 토큰을 사용하기 위해 이미 기다리고 있는 회사들을 강조했다.

“많은 스테이블코인이 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테라의 여정은 그들이 기존, 작업, 강력한 시장 진출 전략과 용도를 가진 몇 안 되는 가격 안정적인 프로토콜 중 하나를 설계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의미가 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공동 설립자인 신다니엘은 테라 결제시스템 베타테스트가 4분기에 시작될 것으로 전망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