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올비트(Allbit), 집단지성 기반 프로젝트 검증 서비스 ‘APOT(에이팟) 마켓’ 공개... " 공개기념 ‘APOT 마켓 경쟁 이벤트’를 통해 우승 팀에게 해외여행과 KRW 마켓 상장 추천 제공" - 올비트(Allbit), 집단지성 기반 프로젝트 검증 서비스 ‘APOT(에이팟) 마켓’ …
  • 기사등록 2019-01-08 23:50:01
기사수정





탈중앙화 거래소 올비트(Allbit, 대표 이익순)가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가치를 검증하는 집단지성 기반 서비스 ‘APOT(에이팟) 마켓’을 금일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우승 팀에게 올비트 ETH (이더리움) 및 BTC(비트코인) 마켓 상장과 업비트 원화 KRW 상장 추천을 제공하는  ‘APOT 마켓 경쟁 이벤트’를 오는 7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한다.


APOT 마켓은 투표에서 활용되는 토큰인 APOT 토큰을 기축통화로 하는 마켓으로 초기 토큰 프로젝트 거래의 장으로 도약할 예정이다. 


특히 APOT 마켓은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해 스캠 프로젝트들을 가려내고 경쟁력을 갖춘 우수 프로젝트들을 선별하여 해당 우승 프로젝트들의 높은 공신력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나아가 우승 프로젝트들이 대중에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홍보활동 지원 및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APOT 마켓 경쟁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팀은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올비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25일 5~8개의 경쟁 프로젝트 발표 이후 3월 4일까지 총 3개의 우승 프로젝트를 발표 예정이다. 


선정된 우승 팀에게는 올비트 거래소의 BTC 및 ETH 마켓 상장과 업비트 KRW 마켓 상장 추천 이외에도 베트남 3박 5일 여행권과 맥북에어 등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비트 이익순 대표는 “APOT 마켓은 올비트의 철학이 적극 반영된 서비스로 집단지성 기반으로  경쟁력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 및 성장 지원하여 올바른 암호화폐 거래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수개월간 준비한 서비스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에 덧붙여 “APOT 마켓에서 검증된 우수 프로젝트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견고한 발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올비트가 올바른 암호화폐 문화 정착에 있어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비트는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투자한 기업이자 세계 최초 BTC(비트코인) Sidechain 상용화 등의 독보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최근 암호화폐 통계 사이트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이 집계한 전 세계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에서 탈중앙화 거래소 부문 거래량1위를 3달 이상 기록하고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16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