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이싱랜드 "RacingOwner 플랫폼 통해 경마 팬과 이용자들이 Racing Token을 사용, 경주마를 소유할 기회 경마 상금 및 경주마의 절상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솔루션 제공할 것" - 레이싱랜드 "RacingOwner 플랫폼 통해 경마 팬과 이용자들이 Racing Token을 사용, …
  • 기사등록 2019-01-08 06:30:04
기사수정





레이싱랜드는 RacingOwner(레이싱오너) 플랫폼을 통해 많은 경마 팬과 이용자들이 Racing Token을 사용하여 경주마를 소유할 기회와 경마 상금 및 경주마의 절상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경마 레이싱, 토너먼트뿐만 아니라 말의 감사를 공유하는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플랫폼 내에 모든 거래는 스마트 컨트랙트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된다. 이 밖에도 RacingGame, RacingExchange, RacingMedia 및 RacingShop과 함께 포괄적인 경마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기존 경마 비즈니스에서 볼 수 없었던 RacingMedia 서비스를 통해 경마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레이싱랜드 회원들을 위한 경주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를 구축해 참여적이고 투명한 레이싱 정보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미디어 플랫폼을 운영하여 참여와 공유를 통한 토큰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릭 라우 위원장은 “레이싱랜드는 업계에서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경주를 이해할 수 있도록 업계를 홍보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의 통합과 토큰 구현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말을 보다 쉽게 소유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레이싱랜드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소식과 최신 업데이트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15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