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9 08:20:02
기사수정



암호화폐 결제업체인 ‘글로비(Globee)’는 26,000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크리스마스에 어떤 암호화폐를 선물로 받고 싶은지 묻는 설문조사를 올렸다.

거의 15,000명의 트위터 사용자가 설문 조사에 참여했으며, 50%의 응답자들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암호를 받아야 한다면 리플(XRP)을 선호한다고 대답했다.

비트코인은 37%로 2위를 차지했고 모네로(XMR)는 9 %로 3 위를 차지했다.

 

If the only gift you could receive is cryptocurrency, what would you be hoping for?

543명의 사람들이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결과를 보고 소수의 헌신적인 추종자들이 가진 계정이 높은 것이 아니냐는 투표의 타당성에 대한 의문을 품은 트위터들도 있었다.

 

If the only gift you could receive is cryptocurrency, what would you be hoping for?


이외에 자신들이 좋아하는 코인은 왜 설문조사에 포함되지 않았는지 궁금해하는 트윗들도 줄을 이었다. 재미로 보는 설문조사니 재미로 보고 넘기시길..

여러분들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코인을 받아야 한다면 어떠한 것을 받고 싶은가요? 전 무조건 비트코인!!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1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