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M&A센터, 블록체인 전문 플랫폼 기업 싱코와 MOU... "새로운 고객 가치와 투자기회를 창출할 것" - 한국M&A센터, 블록체인 전문 플랫폼 기업 싱코와 MOU... "새로운 고객 가치와 …
  • 기사등록 2019-01-09 14:30:01
기사수정


▲ 손은경 싱코 대표(왼쪽)와 유석호 한국 M&A센터 대표(오른쪽) [사진 제공 = 한국M&A센터]




한국M&A센터는 블록체인 전문 플랫폼 기업 싱코와 사업 협력 및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이미 상장된 코인에 투자유치를 하는 ILO(Inside Listing Offering)를 시장에 적용하기로 했다. 한국 M&A센터의 새로운 투자 모델인 ILO는 상장을 마치고 거래가 이뤄지고 있는 코인을 대상으로 하며, 기존 자본시장의 상장사 투자 방법들을 응용해서 코인 시장에 맞게 설계됐다. 


양사는 싱코가 갖고 있는 커뮤니티와 네트워크 역량과 한국 M&A센터의 엑셀러레이션 및 비즈니스 역량을 연계해 새로운 고객 가치와 투자기회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블록체인 분야의 토털기업인 싱코는 블록체인관련 대규모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회원들에게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매월 블록체인 관련 엄선된 정보를 컨퍼런스 및 밋업, 미디어를 통해서 제공하며, 건전한 블록체인 문화 조성을 위한 블록체인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 


한국M&A센터는 지난해 초부터 블록체인 시장에 진출해 ICO 투자자보호 금융 모델 `에스크락(ESC LOCK)을 선보였다.


 또한 알파콘 프로젝트에 컨소시엄으로 참여해 투지유치 및 상장 진행을 통해 효과적인 토큰이코노미를 설계해 알파콘을 성공적으로 론칭 시킨 바 있다. 


손은경 싱코 대표는 "싱코가 갖고 있는 블록체인 인프라, 커뮤니티 파워, 미디어 기술이 한국 M&A센터의 투자유치, M&A, ICO 엑셀러레이션 전문성과 결합 된다면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블록체인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유석호 한국 M&A센터 대표는 "센터가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에 싱코와의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더해, 앞으로 제2, 제3의 알파콘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19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