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베어체인, 한국시장 진출... " 블록체인 기술 구조를 기반으로 분산형 스마트 계약을 채용한 생태 플랫폼" - 베어체인, 한국시장 진출... " 블록체인 기술 구조를 기반으로 분산형 스마…
  • 기사등록 2018-12-18 14:30:02
기사수정





 베어체인이 한국시장에 12월 10일 진출했다고 18일 밝혔다. 

2018년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은 가장 추운 겨울을 맞이했다. 통계에 따르면 2018년 12월까지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은 연속적인 하락상태이다. 총 시가는 1000억 달러 붕괴했다. 


이는 2017년 12월보다 80% 이상 하락했다. 세계 톱 50 거래소의 새 코인 발표는 연간 299개인데 그 중 단 3개의 새 코인이 발행 가격이 하락하지 않았다. 국제적으로 코인 발행 하락율은 99%에 달했다. 

베어체인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게임 생태 플랫폼인데 베어체인의 토큰 BRC는 10월 19일 글로벌 톱 3 거래소 ZB.COM에 진입했다. 


발행가는 0.1164USD로 출시했는데 12월 7일 기준 당일 최고치는 1.1025USD에 달했으며 최고치 인상률은 947.16%에 달했다. 

싱가포르 베어체인은 모건스탠리의 30대 블록체인 창업 제1인 Vincent와 10여년의 게임 개발 제작 경험자 A-Ray가 2017년 공동 설립한 게임업을 위한 블록체인 기층 공유체인이다. 

Vincent는 CEO로서 풍부한 금융관리와 전략기획 경험이 있다. 


모건스탠리에서 이미 블록체인, 비트코인을 접촉해 네트워크의 출현 때와 같은 전망이 보였다. 블록체인은 혁신의 기술이다. 


이는 생산관계를 바꿀 수 있고, 신용 메커니즘을 재구성할 수 있고, 가치 전달 네트워크를 재건할 수 있으며, 가상세계와 물리세계의 연결을 실현하고 전체 상업 생태를 재구성할 수 있다. 블록체인은 혁신과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다. 


한편 베어체인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기술 구조를 기반으로 분산형 스마트 계약을 채용한 생태 플랫폼이다. 


탈중심화한 구조로 전체 게임의 생태 체인중의 구성 분자를 연결시켜 개인 가치의 직접적인 도킹, 무 손실 유통과 안전저장을 실현하고 있다. 


BaerChain팀이 연구 제작한 기층 게임 공유체인을 통해 글로벌 게임 개발자와 게이머들은 생산 가치를 자신의 가치로 전환할 수 있으며 BaerChain 암호화페 BRC의 형태로 생태 중에서 유통된다. 


BRC는 가치적 재물로서 생태 시스템에서 유통될 뿐만 아니라 게임 이외의 더 큰 생산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BaerChain 가치의 생태 순환에 참여하도록 한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42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