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8 09:54:44
기사수정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데이터 플랫폼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대표 함시원)이 자체 발행하는 암호화폐 알파콘(ALP)을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http://www.idax/pro)’에 2019년 1월 21일 상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월 14일 오전 9시부터 아이닥스에서 지갑 개설이 가능하며 거래는 21일 12시 정오에 시작된다. 


이번 상장을 통해 알파콘은 국내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사용 확대를 넘어 글로벌 코인 유저들에게 알파콘을 알리는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다. 이에 따라 알파콘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에 가속도가 붙게 될 전망이다. 





특히 아이닥스는 거래소 회원 중 3만명 이상을 선별해 알파콘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알파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이슈를 생성하여 알파콘 홀더들을 늘려나갈 예정이라 알파콘의 글로벌 유저수는 확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알파콘 네트워크 병∙의원에서 알파콘으로 병원비를 납부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내년까지 국내 병원뿐만 아니라 해외 병원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장 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피트니스센터, 안경점, 보험 등 헬스케어 산업 전반으로 알파콘 결제 서비스를 확대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41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