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환절기 가을산행 돕는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 출시 기능성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 사용해 보온성과 흡습∙속건 기능 우수
  • 기사등록 2018-09-14 02:00:01
기사수정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로 접어들면서 산행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환절기인 만큼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져 산행시 복장에 대한 고민이 많다. 이 시기에는 긴 소매 의류를 착용하여 기온변화에 미리 대비하고, 보온에 신경써야 하며, 한낮 높은 기온에 흘린 땀을 빠르게 흡수·건조시켜주는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가을로 접어드는 환절기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고 쾌적하게 입기 좋은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를 출시한다.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는 레드페이스의 자체개발 소재인 이엑스 웜 앤 드라이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땀이 나도 빠르게 건조시켜 일교차가 큰 가을 산행시에도 저체온 예방을 돕고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티셔츠는 지퍼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로 멋스러우며, 기온에 따라 지퍼를 올려서 보온성을 한층 더 높일 수도 있다. 또한 가슴 좌측에는 지퍼가 달린 보조 주머니가 있어 카드나 열쇠 등 간단한 수납에 용이하다.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심플하여 아웃도어 복장뿐만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담없이 활용하기에 좋다. 색상은 가을에 잘 어울리는 버건디/네이비/레드/블랙/블루/옐로우가 있다(가격 2만9천원). 

여성용 ‘그리드플리스 웜 우먼짚티셔츠’ 역시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가을 환절기에도 따뜻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허리라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 톤인 버건디/네이비/레드/블랙 색상 외에도 여성미를 더해주는 파스텔 톤의 핑크/스카이/옐로우 색상이 있다(가격 2만9천원). 

레드페이스는 단풍산행 등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가을 아웃도어 신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레드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그리드플리스 웜 짚티셔츠’로 보온성과 쾌적함까지 다 잡는 가을 아웃도어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2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