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너지 소비효율 블록체인 프로젝트 젤스코인, 19일 첫 단독 밋업 개최 - 에너지 소비효율 블록체인 프로젝트 젤스코인, 19일 첫 단독 밋업 개최
  • 기사등록 2018-09-12 11:12:43
기사수정





블록체인 기반의 에너지 소비효율 프로젝트인 젤스코인(XELS COIN)’ 의 대표가 이번 주 한국에 방한한다.


한국 투자자들과의 만남의 장이 될 예정이다.

 

블록체인 운영자문업체 넥스트블록(대표 정규화)은 오는 19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베스트웨스턴 호텔에서 젤스코인의 첫 번째 단독 밋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글로벌 블록체인 컨설팅 플랫폼인 ICOBOX가 주관하는 이날 행사에는 젤스코인의 타케시 노지마(Takeshi Nojima) 대표가 직접 자사의 프로젝트를 설명하고 투자자들이 궁금해 하는 프로젝트 진척 상황 등에 대해 자세히 답변해줄 예정이다.


아울러 현장에 방문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600만원 상당의 젤스코인 및 추석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젤스코인은 이미 상용화된 플랫폼이 있는 기업이 진행하는 것으로 숙련된 개발자와 명확한 로드맵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젤스코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엘레솔(Elesol)은 일본의 전기 솔루션 기업으로 이미 에너지 소비 효율화를 돕는 제품을 개발하여 전 세계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엘레솔은 에너지 손실을 막기 위해서 일본에서 만들어진 전자기 절감 플레이트로, 차단기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전기 요금을 최대 20% 줄일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을 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7개국에 8만 장 이상 설치하는 등 세계 각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타케시 노지마 젤스코인 대표는 이번 밋업은 한국 투자자들을 위해 젤스코인에서 단독으로 준비한 첫 번째 행사라며 젤스코인이 탄소 거래 생태계를 구체적으로 어떻게 만들어 갈지 한국 투자자들에게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9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