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팍스넷,연초 주식상승기 맞아 주식담보대출 금리 인하 이벤트 개시 - 팍스넷,연초 주식상승기 맞아 주식담보대출 금리 인하 이벤트 개시
  • 기사등록 2019-02-11 10:25:45
기사수정





금융포털 팍스넷(대표이사 박평원, 038160)이 스탁론(주식담보대출) 금리 인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팍스넷은 제휴관계에 있는 13개 증권사 및 25개 여신금융사와 손을 잡고, 투자자들이 최저 4.4%대의 저금리로 보유 주식에 기반한 레버리지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2019년 새해를 맞아 주식 시장이 기지개를 켜고 있는 가운데, 저금리의 금융 레버리지를 통해 작년 한해 실망을 주었던 수익률 만회를 노리는 투자자들에게는 희소식이다.

팍스넷은 2008년 온라인 주식담보대출 서비스를 런칭하고 RMS(Risk Management System)라는 솔루션을 주요 증권사 및 금융사와 제휴를 통해 발전시켜왔다. 

RMS 서비스는 증권계좌의 담보를 평가, 관리하여 안정적으로 담보력을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팍스넷은 선도적 사업자로서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시스템 운영 노하우를 발전시키며 고객에게 투자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팍스넷 증권금융팀 박정태 팀장은 “불과 6개월 전 7%대에 육박하는 이자를 부담하며 이용해야했던 스탁론 서비스를 4% 중반의 파격적인 조건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각 금융사별 한도가 소진되면 프로모션이 자동 종료되는 만큼, 스탁론을 통한 레버리지 투자 기회를 노리는 투자자분들은 선택을 미루지 마실 것”을 당부했다.

㈜팍스넷은 20여년간 금융포털 ‘팍스넷’과 재테크포털 ‘모네타’를 운영하며 투자자들에게 투자정보와 더불어 스탁론과 같은 금융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특히 작년 11월 26일 IR을 통해 블록체인 전문기업으로의 변신을 선언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기존 사업과 접목하여 안정성과 신뢰에 기반을 두면서도 편리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서비스 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90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블록체인홍보게시판링크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