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31 09:20:01
기사수정



1월 14일 발표된 공식 보도 자료에 따르면 스위스의 주요 민간 투자 은행인 본토벨(Vontobel)은 은행 및 자산 관리자를 대상으로 한 암호화폐 보호 솔루션을 시작했다.

취리히에 본사를 둔 Vontobel 은행은 자산 관리 툴의 적극적인 개발로 113억 달러 상당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스위스에서 세 번째로 큰 금융 자산 관리 업체로 알려져 있다.

디지털 자산 볼트(Digital Asset Vault)라는 새로운 디지털 자산 관리 솔루션이 출시됨에 따라 이 민간 은행은 업계 규제 기관 및 금융 중개자들이 요구하는 표준을 준수하는 세계 최초의 은행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 새로운 도구는 은행과 자산 관리자들이 고객들에게 디지털 자산 구입, 이전, 저장을 포함한 많은 암호화폐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발표에 따르면, Vontobel의 디지털 자산 볼트는 은행 인프라의 규칙에 따른 전통적인 자산 클래스에서와 같이 운영되며, 고객들은 기존의 개인 등록 및 디지털 자산에 대한 통합 개요도 얻는다.

사용자의 디지털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Vontobel은 HSM(Hardware Security Module) 기술과 자체 은행 인프라를 결합했다고 성명은 밝혔다.

코인텔레그래프에 의해 보도된 바와 같이, Vontobel은 고객들에게 암호 통화 투자와 함께 대출 운영으로 crypto(암호화) 은행으로 부상하고 있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2017년 유럽 최대 증권거래소인 SIX 스위스 거래소에서 Vontobel의 비트코인(BTC) 인증서가 가장 많이 거래된 제품이었다고 한다.

2018년 말 스위스의 금융감독기관인 금융감독원은 암호화 관련 기업과 블록체인 기업들이 2019년부터 핀테크 면허를 신청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핀테크 면허에 대한 지침을 내놨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73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