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먼스넷, 구인 구직 및 서비스를 구하는 사람들에게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 휴먼스넷, 구인 구직 및 서비스를 구하는 사람들에게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
  • 기사등록 2019-01-31 13:30:01
기사수정





휴먼스넷은 소셜 네트워크로 현존하는 플랫폼들과는 다른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인다. 


휴먼스넷에는 중개인이 없어 비싼 멤버십 비용과 높은 수수료가 없다. 다른 플랫폼은 검색 프로세스가 오래 걸리고 복잡한 결제 시스템으로 인해 사용자가 이용을 꺼려하지만, 휴먼스넷은 인공지능을 통해 최적의 매칭을 제안한다. 


플랫폼 사용자들은 플랫폼 내에서 서로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누기 때문에 개인정보도 보호된다. 


만약 사용자가 플랫폼 내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싶다면 본인이 광고에 노출되기로 선택하여 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광고 서비스에 제공하면 된다.


휴먼스넷은 첨단 기술의 정보 주도적 플랫폼으로 구인 구직 및 서비스를 구하는 사람들에게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설립자이자 대표인 블라드 도비리닌이 이끄는 휴먼스넷은 인공지능(AI), 블록체인 및 DNA 인증 기술로 사람들을 안전하게 연결한다. 


휴먼스넷은 전 세계 사람들의 기술, 지식 및 재능을 목록화하여 모든 유저들과 비즈니스들의 세계적인 인적자원 은행의 역할을 할 것이다. 휴먼스넷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40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