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애드저스트, 모바일 측정 및 프로드(fraud) 방지 서비스 업계 선도 - 애드저스트, 모바일 측정 및 프로드(fraud) 방지 서비스 업계 선도
  • 기사등록 2019-01-18 07:30:01
기사수정




모바일 측정 및 프로드(fraud) 방지 서비스 업계의 리더, 애드저스트(Adjust)가 중국 지사장(General Manager)으로 앤디 웨이(Andy Wei)를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 [사진] 애드저스트 앤디 웨이 신임 중국 지사장



애드저스트는 중국에서 전세계적으로 규모를 확장하려는 기업 및 자국 내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기업들과 협력해오고 있으며, 앤디 웨이 신임 지사장은 애드저스트의 중국 시장 규모 확대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애드저스트는 모바일 측정 및 프로드(fraud) 방지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글로벌 기업인 애드저스트는 전 세계 모바일 앱 마케터들에게 보다 현명하고 빠른 마케팅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품질의 분석과 측정 및 프로드 방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드저스트는 Facebook, Google, Snap, Twitter, Line, Tencent 등 주요 플랫폼의 마케팅 파트너이다. 애드저스트 솔루션 구현으로 성능을 개선한 앱은 25,000개가 넘는다. 2012년에 설립된 애드저스트는 현재 베를린, 뉴욕, 샌프란시스코, 상파울루, 파리, 런던, 모스코바, 이스탄불, 서울, 상하이, 베이징, 도쿄, 뭄바이, 싱가포르에서 해외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2018 12, 애드저스트는 마케팅 분석 플랫폼Acquired.io를 인수했다. 이를 통해, 포괄적인 SaaS 솔루션을 바탕으로 모바일 유저 확보를 위한 다중 채널 캠페인 관리를 자동화하고 간소화한다. 해당 인수합병은 마케팅을 위한 광고주들의 노력을 합쳐 최고의 제품을 만들겠다는 애드저스트 비전의 일환이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56
기자프로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