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4 21:00:01
기사수정

모건 크릭 디지털 애셋(Morgan Creek Digital Assets)과 비트와이즈 에셋매니지먼트(Bitwise Asset Management)는 기부금, 재단, 연금, 부유층 및 국부펀드를 대상으로 디지털 자산 인덱스 펀드(Digital Assets Index Fund)을 출시하여 10개의 암호화폐 상자에 투자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했다.

모건 크릭(Morgan Creek)의 마크 유스코(Mark Yusko )CIO는 “점점 더 많은 기관 투자자들이 이 공간에 대한 노출을 요구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그 투자자들을 위해 맞춤 제작 된 차량을 만들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이 펀드는 최소 5만 달러의 요구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공인 투자자로 제한되어 있으며, 약 70%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15.4%의 이더리움움, 5.5%의 비트코인캐시가 그 뒤를 따르고 있다.

포함된 유일한 토큰은 0.2%의 오미세고이며, 이 펀드는 “재무 자격, 무역 집중 한계, 포함 자격을 갖추기 위한 사전 제한 사항”을 포함한 엄격한 규칙 기반 자격 요건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모건 크릭 디지털의 파트너인 앤써니 폼플리아노(Anthony Pompliano)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언급하면서 XRP의 소유권에 상당한 집중을 우려하고 있기 때문에 리플은 포함되지 않는다.

“공급이 30% 이상인 중앙 정당이 있다면, 우리는 분산된 네트워크라면 많은 추가적 위험을 안겨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는 인덱스에서 보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에 대학 기부 기금을 관리했던 모건 크릭(Morgan Creek)의 현 대표인 마크 유스코(Mark Yusko)는 인덱스 펀드의 폼플리아노 정책위원회에 가입했다.

“기관 투자자들은 시장 하락이 공간에 대한 노출을 시작할 수있는 기회로보고 있으며 이 펀드를 신속하게 시장에 출시 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비트와이즈 인베스트먼트는 자체 암호화폐 인덱스 펀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10개의 암호화폐 방식을 통해 역사적으로 비트코인을 보유하는 데 그치지 않았다고 말한다.

15억 달러 규모의 관리를 받는 모건 크릭의 신제품은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려는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것 같다.

연구가 여전히 일반적으로 비트코인의 다양한 가격 품질을 확립하려고 시도하고 있지만, 많은 연구가 동일한 발견을 한 후에 암호화폐가 다른 자산과 상관 관계가없는 것으로 여겨지는 일종의 합의가 형성되었다.

이러한 상관 관계의 부재는 다각화에 매우 유용하다. 한 연구에 따르면 금을 비트코인으로 대체하는 포트폴리오가 위험을 감수할 때조차도 성능을 능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학술 연구에서 아직 관련성이없는 것보다 더 구체적인 특징은 아직 확립되지 않았지만 비트코인 또는 암호화폐로 된 포트폴리오가 없는 포트폴리오를 보여주는 결과를 복제한 많은 연구가 있었다.

이는 일반적인 다변화 포트폴리오 이론과 일치하며, 높은 수익률을 보면서 위험을 줄이는 데 유용하므로 대학 기부금 및 연기금을 포함한 기관 투자가의 관심이 증대되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