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이크레딧체인, 지난해 11월부터 '굿모닝'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해 국내외에서 26만명 이상의 사전 등록자를 확보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 - 마이크레딧체인, 지난해 11월부터 '굿모닝'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해 국…
  • 기사등록 2019-01-08 07:30:01
기사수정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수집  유통 전문 기업인 마이크레딧체인(대표 김우식) 리워드형 소셜네트워킹 서비스인 굿모닝 베타 서비스를 7 출시한다.


마이크레딧체인은 '굿모닝' 서비스가 앞으로 보다 광범위한 데이터 서비스의 기반으로 성장하고, 새로운 생태계를 형성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마이크레딧체인은 지난해 11월부터 '굿모닝'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해 국내외에서 26만명 이상의 사전 등록자를 확보하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어 해당 국가를 위한 안내 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굿모닝' 앱은 국내외 모든 국가에서 안드로이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있다. 사전 등록자는 1 31일까지 새로운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가입을 완료해야만 사전 등록 혜택을 받을  있다.


마이크레딧체인은 국내를 대표하는 핀테크 & 스마트금융 플랫폼 개발회사의 사내벤처에서 출발한 회사로, 신용평가를 위한 빅데이터 추출과 데이터스크래핑 기술 노하우를 활용한 블록체인 기반의 소셜 서비스 굿모닝을 제공하고 있.


 '굿모닝 서비스'는 개인에게 매일 일정부분 생성되는 '씨앗'을 관계를 맺고 있는 선의의 관계자에게 선물하는 방식으로 확산된. 고마운 일, 칭찬할 일이 있는 사람은 '씨앗'을 상대적으로 많이 받게 됩니다. 이처럼 소셜(Social)방식으로 추출된 데이터는 일정 기간 지속적으로 축적되면 차후 신뢰할 수 있는 개인의 비정형 신용평가 데이터를 추출해 낼 수 있.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15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