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블록체인 플랫폼 레이싱랜드, 경마산업의 혁신 선두주자로 나선다 - 블록체인 플랫폼 레이싱랜드, 경마산업의 혁신 선두주자로 나선다
  • 기사등록 2019-01-07 11:30:01
기사수정





12월 28일 중국 정부는 공식적으로 중국 하이난(Hainan)에 ‘국제관광소비센터 건설 시행계획’을 발표했다. 해당 계획을 통해 하이난에 있는 경마 산업 및 스포츠 복권을 포함한 스포츠 관광 산업육성과 종합적 발전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있다. 

경마산업은 경제 발전을 이루기 위한 파생 산업분야인 운송, 광고, 호텔, 레스토랑, 통신 및 관광 등 관련 산업의 생산 및 발전을 이끌 수 있는, 탄탄한 산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중국은 2008년부터 본격적으로 경마 사업을 확장해 왔으며, 세계적 수준의 기수와 서러브레드가 참가한 2018 홍콩 인터내셔널 레이스(HKIR) 개최 등 경마 산업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하이난 스포츠 프로젝트의 건전한 발전 방향에 대한 관련해 보건기관 및 전문 컨설팅 기관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마 스포츠 개발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향후 중국이 전세계 경마 산업을 선두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중국 인민정치협의회 위원이자 하얼빈 관방 홍콩상공회의소 창립자 겸 재정관리자인 레이싱랜드(RacingLand)의 에릭 라우(Eric Lau) 위원장은 “중국은 5000년 동안의 말 사육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말 사육 국가이자 말 문화의 중요한 원천지다. 중국의 말 산업은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으며, 정부의 지원을 받아 중국 마(馬)산업의 근본적인 변화를 효과적으로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기능 경마 플랫폼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플랫폼 레이싱랜드는 하이난의 경마 산업 발전과 밀접한 관계를 이어가며,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업계를 성장시킬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15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