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9 07:20:01
기사수정



라이트코인(LTC) 설립자인 찰리 리는 최근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일부 코인은 죽고 강자는 살아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찰리 리는 상인들의 순 사용이 늘어나는 것만이 작년의 암호화폐 (그떄는 과대광고) 가격을 되돌릴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며, 그는 자신의 라이트코인을 전부 매각하기로 결정했다.

당시 그 이유는 “이해상충과 분쟁”을 막기 위해서였다. 자신의 트윗 하나하나에 라이트코인 가격의 영향을 받고 있기에 자신이 이익을 위해 이를 이용한다는 오해 때문이라고 그는 말한다. (보유분은 ‘기부’와 ‘판매’로 처분) 하지만, 일부 커뮤니티와 미디어는 그의 라이트코인 자산이 75배의 상승하자 모두 처분했다고 비난하기도 했다.

“사람들은 돈을 잃고 누군가를 탓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들은 내가 ‘내부정보’를 가지고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그건 바보같은 소리야. 내가 팔았을 때, 모든 사람들은 그것(라이트코인)이 천 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찰리 리

찰리 리는 또한 사기와 똥코인(Shit Coin)들이 현 상황에서 그들의 역할을 했다고 확신하고 있다.

“분명히 전혀 유용하지 않은 많은 사기와 코인이 있으며, 그 가치들은 폭락할 것이다. 몇 개의 동전이 죽는 것을 보게 될 것이고, 강한 동전만이 살아남을 것이다.”

11월 초에 라이트코인 디지털 지갑인 LITE.IM은 Facebook의 호환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목록에 대한 발표를 했다.

따라서, LTC는 Facebook Messenger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보내고 받을 수 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13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