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1 12:00:01
기사수정

러시아의 고위 관리들은, 그들이 마침내 합법화 되었을 때, 암호화폐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에 대한 아이디어를 떠올렸다. 여러 면에서 제재를 회피할 방법을 찾아야 할 필요성이 모스크바의 권력 장벽에서 독창성을 위한 주된 동기인 것 같다.

 

크리미아의 외국 크립토 캐피탈

크리미아 반도 합병은 러시아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 의해 크렘린의 홍보 성공으로 간주되고 있지만, 그 움직임은 또한 정치와 금융, 그리고 해외 모두에서 많은 골칫거리를 만들어냈다. 그 지역의 경제적 통합과 외교적인 결과가 큰 가격표가 붙었다.

Investments, Offshores, Foreign Trade – Russia Planning for Crypto
국가 보조금 외에도, 자치 공화국은 분명히 새로운 민간 투자를 필요로 하지만, 국제적인 제재는 외국 자본의 길을 막고 있다. 이제 한 고위 국회의원은 암호화폐는 투자자들이 규제를 위반하는 것에 연루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크리미아에 그들의 돈을 넣을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한다. 한 지역 라디오 방송국에서 의회 금융 시장 위원회 위원장인 리아 노보스티의 말을 인용한 아나톨리 악사코프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향후 권한을 얻을 때 크리미아에 직접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을 유치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암호화 된 계획을 통해 좋은 수익을 약속하는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다.



악사코프는 연기된 러시아 암호 법안에 대해 이야기했다. 3가지 법안 이 지난 2월에 두마 주에서 제1독회에 표결 되었다. 그들의 최종 채택은 7월에 예정되어 있지만 대리인들은 여름 방학 전에 초안을 동기화하는 것이 어려워 결국 러시아 의회 하원의 가을 학기에 제 2독회와 제3독회를 남겼다.

 

 

“암호화 된 체계”

투자, 오프 쇼어, 대외 무역 - 러시아 계획 암호화

그의 인터뷰에서 주요 위원회의 위원장은 또한 “암호화 된 계획”이 의미하는 바를 설명했다. 암호화폐는 특정 단계에서 나타나며 악사코프는 인정하지만 또한 이러한 것들은 “실제 화폐에 속해야” 하며 “무담보 상품”이 되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부보안관은 “암호화된 돈”은 루블의 은행 예금에 대한 대가로 발행 될 수 있고 “따라서 누가 이 자금을 운용하고 있는지 알 수 없게된다”고 그는 말했다.

“투자, 오프 쇼어, 대외 거래 – 러시아가 크립토 크리미아를 계획하고 있는 것은 아시아와 유럽 투자자들 모두에게 흥미롭다”고 악사코프는 덧붙였다. 다른 많은 관리들과 그 나라의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대표자들은 그의 의견에 동의한다. 2월 러시아 의회는 한반도를 암호화 기술과 블록체인 기술을 테스트하기 위한 규제 샌드박스로 만들자는 제안을 했다. 러시아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협회는 “암호화폐-블록체인 크리미아” 계획을 실행하기 위한 로드맵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러시아 경제계는 암호화폐 해안을 만드는 것도 좋은 생각이라는 것을 정책 입안자들에게 확신시키기 위한 그들의 노력을 재개했다. 주요 기업 연합의 대표인 이 계획의 후원자들은 최근 러시아의 서부지역인 칼리닌그라드와 극동지역인 프리모르스키 크라이에 이러한 두 지역의 건설을 제안했다.

 

암호통화로 거래 성사

투자, 오프 쇼어, 대외 무역 - 러시아 계획 암호화

투자, 오프 쇼어, 대외 거래 – 러시아 계획 암호화 오프 쇼어 (crypto offshores)와 샌드 박스 (sandboxes) 외에도 러시아는 외국 암호화폐의 또 다른 응용 분야를 탐구하고 싶다. 베네수엘라 와 이란 과 같은 다른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주요 유인책 은 차기 미국의 제재 조치이다. 최신 측정은 스크리펄 케이스 와 관련하여 워싱턴에 의해 도입되었다.

경제정책, 혁신, 기업가정신을 위한 의회 위원회 부위원장에 따르면, 미국은 “적색선”을 넘었고, 러시아는 “대칭적 반응”을 생각해야 한다고 한다. 그는 또한 새로운 미국의 제재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이는 러시아 군수품 및 민간 제품의 수출에 암호통화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이러한 반응을 보고 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