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30 16:00:02
기사수정


와이스 레이팅스 "BTC, 지금이 구매 적기"

글로벌 신용평가사 와이스 레이팅스(Weiss Ratings)가 11일(현지 시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현재 BTC 가격은 너무 낮은 수준까지 내려갔다"며 "지금이 올해 최고의 BTC 구매 적기"라고 밝혔다. 앞서 마틴 와이스(Martin Weiss) 와이스 레이팅스 창업자는 "이번 BTC 하락은 내년 상승장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 코인마켓캡 기준 BTC는 현재 0.97% 내린 3,452.53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이슈리포트, 약세장에서도 '대박' 터뜨린 암호화폐 스타트업 TOP 5

비트코인이 3000 달러대까지 급락하면서 암호화폐는 물론 블록체인 시장 전반에 대한 의구심이 고개를 들고 있다. 일각에서는 암호화폐 시장의 거품이 꺼지면서 장기간의 암흑기에 들어설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된다. 그럼에도 불구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유망 기업에 대한 투자 열기는 여전히 뜨겁다. 유명 벤처 캐피탈들의 1000만 달러 대 투자 소식이 연이어 들려온다.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위축이 블록체인 시장 전반의 위기를 의미하지 않는다는 주장에 힘이 실리는 이유다. 




바이낸스 아카데미, 다국어 지원 교육용 컨텐츠 은행 출시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Binance) 산하 교육 기관 바이낸스 아카데미(Binance Academy)가 "비대칭 정보 및 잘못된 정보에 대응하기 위해 500개 가까운 콘텐츠로 구성된 교육 컨텐츠 은행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바이낸스 아카데미가 지난 8월 개발에 착수해 현재 총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이와 관련해 바이낸스 테드 린(Ted Lin) 최고성장책임자(CGO)는 "잘못된 정보는 빠른 속도로 확산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부정확하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기사나 글들을 자주 인용하고 있다"며 "우리는 완전히 중립적인 플랫폼을 통해 안정적인 품질과 편견없는 교육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36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