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9 07:00:01
기사수정


이토로, 지브롤터 DLT 라이센스 취득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파이낸스 매그네이츠(Finance Magnates)에 따르면 암호화폐 온라인 자산 플랫폼 이토로(eToro) 산하 암호화폐 사업 부문인 이토로X가 지브롤터의 DLT(분산 원장 기술) 라이센스를 취득했다. 이를 통해 이토로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몇달전 이토로X 측은 자체 암호화폐 월랫을 출시한 바 있다.



그리스 최고 법원, 알렉산더 비닉 프랑스 인도 결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가 “그리스 최고 법원이 비트코인 사기 피의자 알렉산더 비닉(Alexander Vinnik)을 프랑스로 인도하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앞서 미국 등 국가가 알렉산더 비닉의 송환을 요청했으나, 이번 결정으로 일단락된 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보도에 따르면, 알렉산더 비닉은 자신의 러시아 인도 결정을 요청하며 24일간 금식을 단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앞서, 알렉산더 비닉은 암호화폐 거래소 ‘BTC-e’를 통해 40억 달러 규모의 자금을 세탁한 혐의로 지난해 7월 그리스에서 구속된 바 있다.



암호화폐 전문가 “인기 ETH 디앱, 갈수록 적어"

암호화폐 시장 연구원 케빈 루크(Kevin Rooke)가 방금 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난해 12월 기준 이더리움(ETH) 기반 인기 디앱(Dapp) 크립토키티 일일 활성 이용자(DAU)는 1만 4,000명"이라며 “반면 최근까지도 DAU 1,000여 명 이상 ETH 디앱(DApp)이 출현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공유하기


WAVES, 1.2억 달러 규모 투자 유치

온라인 경제 미디어 파이낸스메그네츠(financemagnates)에 따르면, 블록체인 솔루션업체 웨이브(WAVES, 시가총액 19위)가 최근 1억 2,000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 해당 업체는 "이번에 유치한 투자금은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과 시스템 개발업체 보스톡(Vostok)을 통합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인마켓캡 기준, WAVE S는 현재 44.88% 오른 4.22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8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