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오늘의 코인] 블루젤(BLZ),블록체인 기반 온디맨드(On-demand)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기업용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를 대폭 개선한 모델
  • 기사등록 2018-11-23 17:14:52
기사수정




블루젤(BLZ)


블록체인 기반 온디맨드(On-demand)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기업용 데이터베이스 서비스를 대폭 개선한 모델로서 dApp개발자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기존 데이터베이스의 문제점들을 대부분 획기적으로 개선한 방식으로 저비용 고효율을 추구하고 있으며 샤딩(Sharding) 등의 최신 기술을 적용한 플랫폼이다. 


상용화가 되면 기존의 Oracle을 대체할 수 있을 정도의 기술력을 가진 플랫폼으로 평가되며 이는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분야의 획기적인 성능 향상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웨이브(WAVES)


고기능성 툴을 제공함으로 쉽고 빠른 프로그램 설계가 가능하며, 운영자와 투자자 모두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글로벌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1웨이브(WAVES)만으로도 dApp 토큰을 발행할 수 있으며 LPoS 알고리즘으로 소유분을 타인에게 빌려주어 이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탈중앙화 거래소인 DEX를 운영하고 있어 다른 코인들의 교환 플랫폼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컨텐츠 뉴트럴리티 네트워크(CNN)


전 세계 최대규모의 콘텐츠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콘텐츠제작자, 수요자, 큐레이터 등 모두에게 수익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또한, 인도의 최대 콘텐츠 애플리케이션인 ‘뉴스독’과 제휴를 맺었으며, 1,000여 개의 미디어 파트너층을 두고 있는 플랫폼이다. 


효율적이고 투명한 콘텐츠 사용과 이동을 보장하며 기존의 방대한 소비자층을 보유하고 있는 점,명문대 출신의 수준 높은 고문단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여겨진다.


출처:후오비 데일리 리포트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9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