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6 08:30:01
기사수정





스페로파트너스가 오는 10일 잼투고 강남에서 암호화폐공개(ICO) 밋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날 열릴 밋업은 스페로파트너스가 주최한 첫 번째 밋업이다.


자사가 운영 중인 블록체인 기반 콘텐츠 플랫폼 ‘스페로토피아’를 소개하는 자리인 동시에 암호화폐 ‘스페로코인’의 크라우드 세일을 발표하기 위해 개최된다.


윤재영 대표와 김성균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의 사업소개 및 스페로코인의 ICO 관련 발표와 이경전 경희대학교 경영대 교수의 '블록체인과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 대한 강연이 함께 진행된다.


최근 스페로파트너스와 중국시장 진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리뷰 플랫폼 ‘리플240’ 운영사 크리에이터스의 지성식 이사가 ‘블록체인 시대의 V-커머스’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이다.


행사는 10일 오후 7시부터 21시까지, 강남역 인근 잼투고 강남 1층에서 진행된다. 행사 현장에서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참석한 전원에게 200 스페로(SPE)를 지급하는 에어드랍 이벤트와 스페로 모형 코인을 이용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윤재영 스페로파트너스 대표는 “이번 밋업은 스페로파트너스가 성공적으로 ICO를 진행하고, 커뮤니티 내에서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94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