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5 11:00:01
기사수정

마이클 노보그라츠는 블룸버그 갤럭시 크립토 지수는 작년 말 최고치를 재조정했고 거대한 상승/하락세로 이끌었던 가속화 시점을 수정했고 “어제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트위터에서 밝혔다.

· 암호화폐는 올해 급격히 감소하고 있다. 2018년 비트코인은 51% 하락했고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캐시는 각각 73%와 82% 하락했다.

암호화폐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전 헤지펀드 매니저인 마이클 노보그라츠는 목요일 암호화폐에 대한 하락세를 선언했다. “어제 최저치를 기록한 것 같다.”고 트위터에 말하며, 그는 또 달러화로 거래되는 가장 큰 디지털 화폐의 성능을 측정하는 블룸버그 갤럭시 크립토 지수가 “작년 말 최고치를 재조정했고 거대한 상승 / 버블로 이어지는 가속 포인트를 수정했다”고 지적했다.

This is the BGCI chart...I think we put in a low yesterday. retouched the highs of late last year and the point of acceleration that led to the massive rally/bubble... markets like to retrace to the breakout..we retraced the whole of the bubble.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와 같은 인기 있는 암호화폐는 올해 급격히 떨어졌고 작년 말 최고치를 훨씬 밑도는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다. 2018년 비트코인은 51% 감소했고 이더리움와 비트코인캐시는 각각 73%와 82% 하락했다.

암호화폐는 규제당국의 조사가 강화되면서 가운데 압박을 받고있다. 지난 달, 증권거래위원회는 비트코인 ETF에 대한 9개의 제안을 거부했다. SEC는 또 2개의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관련 제품의 거래를 중단했으며, ETF로 분류되는 자료에 대한 혼동을 언급했다.




한편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약 2% 증가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90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