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5 11:00:01
기사수정

유명 포르노 사이트 포르노 허브(Porn Hub)의 자회사 튜브8(Tube8)이 사이트 방문 고객들에게 암호화폐를 증정할 예정이다. 튜브8은 현재 한 달에 1만5천 명의 방문자가 집계되는 주요 포르노 사이트 중 하나이다. 

성인 동영상 플랫폼인 튜브8은 웹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는 이들에게 암호화폐로 보상하기 위해 블록체인과 토큰화 기술을 채택했다. 튜브8은 웹사이트에 암호화폐 결제시스템을 적용하기 위해 블록체인 플랫폼인 바이스 인더스트리 토큰(VIT, Vice Industry Token)과 협력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튜브8에서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는 이들에게 그에 대한 보상으로 VIT 토큰을 줄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소식은 네덜란드의 IT 전문매체 더넥스트웹(The Next Web)에 최초 보도됐다. 해당 서비스는 올해 말까지 완료될 예정이며 튜브8은 암호화폐 기반 보상 시스템을 채택한 세계 최초의 성인 비디오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성인 비디오 서비스에 있어서 암호화폐는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장점으로 인해 활용범위가 점차 넓어지고 있다. 실제로 포르노 업계가 서비스 지급 시스템과 관련하여 암호화폐를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유명 포르노 사이트 중 하나인 포르노 허브는 최근 암호화폐 버지(Verge, XVG) 및 트론(Tron, TRX)과 파트너십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28&idx=323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2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