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7 13:00:01
기사수정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는 싱가포르에서 곧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공동 설립자이자 대표인 창펑 자오가 9월 15일 트윗을 작성했다.

창펑 자오가 밝힌 대로 테스트는 9월 18일 출시될 예정이다.

나는 우리가 3일후인 9월 18일 #싱가포르 바이낸스 법정화폐 거래소 실시간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겠다고 한걸 잊어버릴뻔했다. 예약자들 개별 공지. 흥미진진하다!

파이낸셜 매그너츠에 따르면, 트위터에 소식을 전하기 전 창펑 자오는 암호화폐 자산 전문 회사인 컴벌랜드가 주도한 최근의 블록체인 행사에서 연설하면서 법정(명목)화폐 거래소를 시작할 계획을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또 다른 방해 요인인 암호화폐 거래소 제미니의 공동 설립자이자 대표인 타일러 윙클보스도 참석했다.


더 이상의 세부사항은 명시되지 않았지만,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법정화폐 거래소는 아마도 싱가포르 달러화를 지원할 것이라고 파이낸셜 매그니츠는 말했다.

7월 중순, 싱가포르는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 ICO 프로젝트 수 측면에서 3번째로 유리한 나라로 선정되었다.

이번 주 초, 바이낸스는 MOU와 몰타 증권 거래소의 핀테크 및 디지털 자산 자회사인 MSX PLC와 새로운 보안 토큰 디지털 거래소를 시작하기로 합의했다.

그리고 8월 초, 바이낸스와 리히텐슈타인 암호화폐 자산 거래소간의 합작 투자인 바이낸스LCX는 스위스 프랑(CHF)과 유로(Euro) 간의 거래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리히텐슈타인의 암호화폐-법정화폐 거래소 출시를 발표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91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