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체인파트너스, 차세대 가상화폐 거래소 ‘데이빗’ 10일 출시... 자체 개발한 지갑 장착 - 체인파트너스가 자체 개발한 지갑 장착
  • 기사등록 2018-10-06 06:30:01
기사수정





블록체인 컴퍼니 빌더 체인파트너스가 차세대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데이빗’을 선보인다. 데이빗은 ‘24시간 자동매매’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앞세워 가상화폐 거래소 시장에 도전한다.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체인파트너스는 오는 10일 가상화폐 거래소 데이빗을 공식 출시한다. 


데이빗의 핵심 경쟁력은 ▲24시간 자동매매 ▲보상형 프로그램 운영 ▲자체개발한 가상화폐 지갑 등이다. 


데이빗은 투자자 거래대금에 따라 데이빗 거래소 토큰(DAY)을 주는 ‘데이 리워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가상화폐 거래소가 벌어들인 수수료 수익 중 일부를 투자자에게 보상으로 지급하는 형태다. 


시장 특성에 맞춘 24시간 자동매매 기능도 눈에 띈다. 


기존 거래소들이 제공하는 지정가 및 시장가 주문을 비롯해 조건형 주문기능을 두루 갖췄다는 해석이다. 


예컨대 특정 가격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매수 또는 매도가 이뤄지도록 설정이 가능하다. 


또는 자동 매매 범위를 퍼센트(%)로 설정할 수도 있다. 


데이빗은 자체 개발한 가상화폐 지갑을 통해 투자자 보호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데이빗은 투자 거래 상대방이 일반 투자자, 가상화폐 개발사나 거래소, 마켓 메이커 중 누구인지도 투명하게 표시해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94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