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업+](세일) 네모코인 (NEMO) 프로비트에서 토큰세일 (IEO) 23일부터 진행... 네모코인 선착순 이벤트, 매수왕 이벤트 - 네모코인 (NEMO) 프로비트에서 토큰세일 (IEO) 23일부터 진행... 네모코인 선착…
  • 기사등록 2019-05-21 15:58:48
기사수정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네모코인 (NEMO) 토큰세일 (IEO)을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구매자들은 프로비(PROB)로 네모코인 (NEMO) 구매시 15%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프로비(PROB)를 보유하면, 프로비트가 실시할 다양한 코인의 에어드랍 및 혜택을 받으실수 있다.


USDT, BTC, ETH, 및 XRP로 네모코인 (NEMO) 구매시, 구매수량에 10% 해당하는 NEMO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또한 네모코인 (NEMO) 매수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모코인 (NEMO) 토큰을 가장 많이 구매하신 상위 10분에 구매량에따라 5% NEMO 보너스가 제공된다.

총 리워드는 구매왕 이벤트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특히 네모코인 (NEMO)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된다.


2,000 NEMO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서 1,000 NEMOCoin가 추가 지급된다.


한편 이벤트 상품은 NEMO 토큰세일이 90% 이상 판매되었을 경우에만 지급된다.


네모닥(NEMODaX)은 블록체인 개발회사를 목표로 하는 네모랩(NEMOLab)이 개발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반의 P2P 데이터/콘텐츠 거래 플랫폼으로 블록체인이 열어가는 가치인터넷시대에 세상의 모든 데이터와 콘텐츠를 자유롭게 사고 팔수 있는 오픈마켓으로 개발되고 있다.


네모코인(NEMOCoin)은 네모닥의 기축통화로서 그 가치를 지니고 있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5가지 이상의 결제 코인, 다양한 보너스율과 락업 구조 및 여러 차수(round)의 토큰세일을 지원한다.


또한, 프로비트는 토큰세일을 통하여 조달된 자금을 거래소 예탁금에 적용하는 높은 수준의 보안 하에 보관한다.


프로비트에서 IEO를 진행한 프로젝트는 프로비트에 우선적으로 상장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37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