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업+](세일) 익스프롤러코인(EPL) , 31일 부터 프로비트에서 IEO 진행... 프로비코인으로 구매시 구매 수량 35%해당하는 EPL 제공 - 익스프롤러코인(EPL) , 31일 부터 프로비트에서 IEO 진행... 프로비코인으로 구…
  • 기사등록 2019-05-21 15:43:49
기사수정







익스프롤러 (EPL)코인 IEO가 이번달 3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진행된다.


익스프롤러 코인은 소비자에게 여행 편의 서비스를 제공해 새로운 여행 플랫폼의 컨셉을 제공한다.


프로비(PROB)로 익스플로러코인 (EPL) 구매시, 구매수량에 35% 해당하는 EPL를 보너스로 제공한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프로비(PROB)를 보유하면, 프로비트가 실시할 다양한 코인의 에어드랍 및 혜택을 받으실수 있다.


USDT, BTC, ETH, 및 XRP 로 익스플로러코인 (EPL) 구매시, 구매수량에 30%에 해당하는 EPL이 보너스로 제공된다.


여행자가 사이트를 사용하고 여행 후 작성한 온라인 리뷰는 비즈니스의 생명줄과 같다.


그러나 여행시장에서는 이러한 리뷰의 중요성 때문에 고객들을 무리하게 유치하기 위한 허위 리뷰 작성 등의 문제점이 생겨났다.


익스프롤러코인은 이런 문제점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플랫폼이다.


특히 소비자로 하여금 여행 일정 계획을 수립하고 숙박 예약을 확보하며 이 같은 익스프롤러 코인은트래블러피드 플랫폼을 통해 사용된다.


여행 매커니즘을 단순화하고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수준의 편의를 제공하는데 그 의의가 있다.


트래블러피드에 리뷰를 남긴 유저들에게 토큰도 보상으로 주어진다.


블록체인 기술이 기반으로 된 익스프롤러 코인을 통해 사용자는 현재 사용중인 다른 전통적인 지불 방법보다 더 많은 프라이버시 및 보안을 부여받게 된다.


글로벌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익스프롤러코인은 여행 업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암호화폐가 될 것이다.


또한 Explore, Explore Local 및 TravlrFeed라는 세 가지 주요 프로젝트를 통합함으로써 지속 가능하고 투명한 비즈니스 관행을 사용하여 여행 업계를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다.


특히 익스프롤러코인은 여행자들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필수적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


구축을 목적으로 한다.


여행 솔루션이 주 타겟인 익스프롤러코인은 높은 여행료, 불편하고 종종 비용이 많이 드는 통화 교환 과정을 간소화하고 빠른 환전을 위한 안전한 여행 자산 제공도 도와준다.


익스프롤러코인은 이미 120명 이상의 만족 고객을 보유하고 있고, 70개 이상의 친환경 파트너 구축을 수립했다.


익스프롤러코인은 또한 지역 관광 사회 기반 플랫폼의 출시와 함께, 지속 가능한 여행의 생태계 내에서 새로운 트렌드 수립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


특히 전 세계로 관광의 지속적인 확대와 혁신을 통해 익스프롤러 토큰을 위한 더 많은 활용 사례를 만들어낼 계획이다.


한편 프로비트(www.probit.com)는 글로벌 코인 대 코인 암호화폐 거래소다.


프로비트는 잠재력이 크고 유망한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선별하여 상장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초당 1,500,000건 이상의 오더를 매칭할 수 있는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엔진, 하드웨어 키를 지원하는 탁월한 보안성을 자랑하는 거래소다.


프로비트는 최근 원화 거래를 지원하는 거래소인 프로비트 코리아(www.probit.kr)를 오픈하여, 회원들은 프로비트와 프로비트 코리아를 선호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337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