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14:00:01
기사수정

호주 증권투자위원회는 이번 주 발표된 ‘기업 계획’에서 암호화폐 거래소와 ICO에 대한 정밀 조사 계획을 발표했다.

금융시장 운영자의 감독기관 역할을 하는 호주 증권투자위원회는 2022년까지 거래소 부문을 우선 과제로 강조했다.

특히, 이 단체는 초기 산업의 “해를 줄 수 있는 위협”이 규제 소관의 일부로 완화되도록 할 계획이다.

“금융 서비스 및 시장의 디지털 환경과 구조적인 변화에 의해 야기되는 기술로부터의 잠재적 피해”라고 이 계획은 다음과 같이 발표하고 있다.

우리는 신흥 제품(예: ICO 및 암호화폐 통화), 사이버 복원력, 기업과 시장의 기술 솔루션의 적절한 관리, 디지털 또는 사이버 기반의 메커니즘에 의해 촉진되는 위법 행위 등에 대한 위협을 모니터링하는 데 지속적으로 집중할 것이다.



한편, 단기적으로 호주 증권투자위원회는 준수 행동을 보장하기 위한 목적으로 특히 ICO를 면밀히 주시하기를 원한다.

이 보고서는 ICO 등 신흥 제품 모니터링과 소비자와 투자자에게 좋지 않은 행동과 잠재적 위해가 있는 곳에 개입하는 것 등을 2018-19년의 프로젝트 중 하나로 설명했다.

호주 증권투자위원회는 내년 두 번째 관심 분야인 “시장 인프라 제공자를 암호화폐 거래소에 규제하기 위한 원칙을 적용하기 위한 우리의 접근 방식을 개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발표는 호주가 ICO를 통해 자금을 조달한 최초의 암호화폐 거래소를 본 것과 같은 주에 나온 것이다.

종종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규제환경 속에서 암호화폐 거래소를 실시할 계획인 바이트파워그룹(Byte Power Group, 이하 BPG)은 토큰 판매를 진행하기 위한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지속적인 법률 자문을 요구한다고 주장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8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