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06:00:01
기사수정

로이스먼과 ‘승인의 길’로 가는것을 시작해도 좋다

트럼프 대통령이이 로이스먼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임명하는 것을 승인하는 상원의 결정에 따라, 미국 규제 당국은 이제 “어느 시점에는” 비트코인 ETF를 압도적으로 지원해야 하는 고위직 라인업을 특징으로 한다.

기존의 헤스터 피어스 위원은 ETF의 유명한 옹호자로, 승인을 해서는 안 될 이유를 “무이유”라고 생각한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언젠가 비트코인 ETF가 있을 것이다.”라고 9월 4일 분석가인 존 갈트가 예측했다.

그것이 시장의 인지된 합법성, 제도 자금 조달, 그리고 궁극적으로 비트코인의 가격에 미칠 영향은 엄청날 것이다. 시간이 말해 줄 것이지만, 그것은 오늘 엘라드 로이스먼이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임을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할지도 모른다.



암호화폐 시장은 최근 ETF 애플리케이션의 증권거래위원회 거부에 관해 관심이 줄어들었다.

당초 9개의 ETF 후보 중 모두 불합격 판정을 받았으며, 현재 몇몇 후보들은 재검사와 최종 결정이 향후 여러 시점에서 내려졌다.

반에크/솔리드X의 물리적 ETF가 내년 3월에 승인될 수 있지만 분석가 존 갈트는 타이밍이 흐리고 불투명하다고 말한다.

 

로이스먼, 암호화폐 규제에 관해 재검토 요구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이스먼은 이미 암호통화의 공정한 대우에 규제적인 관심을 집중시키고자 하는 자신의 바램을 나타냈다.

그는 7월 상원 금융위원회 청문회에서 ICO와 일반적인 “블록체인”을 주의할 필요가 있는 것으로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Pantera Capital CEO feels Investors are 'Overreacting.'

“증권거래위원회는 공정하고 투명한 방식으로 이러한 새로운 도전에 접근하고 시장과 투자자들에게 명확성과 확실성을 제공하고 시장 참여자들이 책임을 지게 하는 법과 규정을 집행하는 것이 필수적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한편 갈트는 ETF가 암호화폐에 필수적이지는 않다는 것을 인정하며, 전체 시장 상한선은 그러한 제도적 접근 없이 수천억 달러로 증가하였다.

그러한 견해는 비트코인의 장기적인 이미지에 대한 ETF의 영향에 대해 추가적인 우려를 표명했던 닉 스자보와 안드레아스 안토노풀로스 등 업계 인사들로부터 폭넓은 지지를 받아왔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6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