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0 14:00:02
기사수정

리플의 새롭게 승격된 최고기술책임자 데이비드 슈와츠는 XRP와 전반적인 암호화폐에 대한 비전을 확장하고 있다.

슈와츠는 포브스와의 새로운 인터뷰에서 전통적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인 SWIFT를 방해하려는 리플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한다. SWIFT는 일반적으로 3일 또는 그 이상에 국제 거래를 정하고 다양하고 비용을 결정하기가 어렵다.

“우리는 SWIFT와 같은 결제 네트워크를 만들고 싶다. 하지만 결제, 돈의 실제 이동, 표면 아래의 실제 배관은 분산되고 개방된 네트워크가 될 것이다. 종반전은 정보처럼 쉽게 눈에 보이지 않게 움직이는 돈이다.”

슈와츠는 또한 왜 애초에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에 끌렸는지, 그리고 왜 그가 그것이 세계 경제의 모든 사람들에게 공정하고 공정한 경쟁의 장을 만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만약 어떤 은행도 나와 거래를 하지 않는다면, 나는 법정에서 청문회를 가질 수 없고, 법을 읽을 수도 없고, 고발자들과 대면할 수도 없다. 그들은 법 집행기관이 가져야 할 정상적인 보호를 받지 못하는 방식으로 법을 시행하고 있다. 그리고 그건 철학적으로, 나를 괴롭힌다. 민주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고 선출되지 않았지만 경찰처럼 행동하는 이러한 그림자같은 규제 기관들을 분리하자는 생각은 나에게 일종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나를 비트코인 커뮤니티로 만들었다.

슈와츠는 2011년 초부터 XRP 원장의 초기 코드를 설계하기 시작했으며, 암호화폐에 대한 약속이 실현될 수 있는지, 그리고 실행 가능한 XRP가 잠재력이 있는지를 알기까지는 약 한 달 반이 걸렸다고 말한다.

당초 목표는 사실인지 확인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한 달 반 후에, 내가 그에게 증명했던 그 시점에 이르렀다. 그렇다, 이게 가능하겠지만, 우리는 그게 무엇이 좋은지 몰랐다. 그건 새로운 재료를 개발하는 것과 같았다. 정말 가볍나? 정말 강한가? 제조 가능한가? 내구성이 있나? 녹이 슬었나? 그런 다음 이러한 모든 속성을 갖게 되면 사용 사례가 있나?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5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