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파콘, 수지엔치지와 EMS 업무협약 체결 "중국 사용처 확대 " - 알파콘, 수지엔치지와 EMS 업무협약 체결 "중국 사용처 확대 "
  • 기사등록 2019-01-29 10:57:07
기사수정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 알파콘 네트워크 파운데이션(대표 함시원, alphacon.io)과 글로벌EMS 트레이닝 스튜디오 브랜드인 수지엔치지 EMS(대표 만더신중국명速健奇迹, sujianqiji.com)가 헬스케어 대표 암호화폐 알파콘(ALP) 사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수지엔치지 EMS 트레이닝 스튜디오 신규가입 시 알파콘으로 결제 가능하며 알파콘으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또한 수지엔치지 EMS 이용자들은 트레이닝으 통해 얻어진 데이터를 통해 알파콘의 맞춤 헬스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중국 내 첫번째 알파콘 사용처가 확정 됨에 따라 알파콘의 중국 시장 진출이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올 상반기 중국의 성형외과 등으로 사용처가 추가 확대 될 예정에 있다.

 

수지엔치지 EMS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 슈트를 활용한 1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트레이닝센터이며 중국 20개 지역의 7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를 보유한 무선 EMS 스튜디오 분야 1위 브랜드이다.

 

알파콘은 알파에이지 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이를 통해 얻어진 헬스케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이달 코인마켓캡 기준 글로벌 거래량 TOP10에 랭크 된(2018 12월 기준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아이닥스'에 알파콘이 상장되었으며 글로벌 거래소 상장에 맞춰 알파콘의 해외 사용자들을 위한 글로벌 사용처 확대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현재 국내 10여개 병원에서 알파콘으로 결제 가능하며 올해까지 알파콘 사용 가능 협력 병원 수를 전국 300여개 이상으로 늘린다는 계획이 있다또한 피트니스센터안경점보험 등 헬스케어산업 전반으로 사용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수지엔치지 만더신대표는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건강과 장수에 관심이 많았다실사용이 가능한 헬스케어 기반의 암호화폐 알파콘은 중국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 이라 생각한다앞으로 알파콘과 함께 유저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협업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26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