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9 09:40:01
기사수정

블록체인, 게임과 만나다...블록체인게임쇼 30,31일 개최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제주블록체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블록체인게임쇼’가 1월 30, 31일 양일간 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게임, 블록체인 플랫폼, 거래소,마케팅, 크립토펀드 등 다양한 주제로 마련된다. 특히 게임플랫폼을 준비하는 회사들과 블록체인 게임을 개발하는 개발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사업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장이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9 대한민국 블록체인게임쇼’ 첫날에는 행사의 메인스폰서인 엔진코인의 이단비 한국마케팅 대표가 첫 번째로 마이크를 잡을 예정이다. 또한 최근 활발한 대외 활동을 보이는 후오비 코리아 앨레나 강 실장을 비롯해, 퓨쳐버스, 게임 엑스코인, 트론, 세븐체인, 라온엔터테인먼트, 아이콘, 블로코, 쿼크체인, 람다256 등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참여한다. 행사가 모두 끝난 후에는 엔진코인이 후원하는 VIP네트워킹 파티도 준비돼 있다.


앨레나 강 후오비 코리아 운영본부 실장은 이번 행사에서 블록체인 기술 확산에 따른 거래소의 역할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앨레나 강 실장은 최근 ‘JINSE MEETUP Vol. 2 dApp-블록체인 기술 유즈케이스의 시작’에 참석해 dApp의 활성화와 생태계 조성에 대한 패널토론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트론 재단과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와 블록체인 게임 산업 발전을 위한 MOU 체결도 예정돼 있다. 트론은 지난해 연말 1억 달러를 블록체인 기반 게임에 투자한다고 밝혀 게임과 블록체인 업계의 관심사로 떠오르기도 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23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