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봇랩스, AI 이용한 ‘암호화폐 자동거래’ 문화 확산 주도.. - 코봇랩스, AI 이용한 ‘암호화폐 자동거래’ 문화 확산 주도..
  • 기사등록 2019-01-28 11:30:01
기사수정






지난 10, 세계적인 블록체인 벤쳐캐피탈인 OK 록체인 캐피탈에게 투자를 유치해 주목 받았던 코봇랩스(대표 함정수) AI를 이용한 ‘코봇 플랫폼(Korbot Platform) 프로젝트 진행하며, 업계에 암호화폐 자동거래라는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코봇랩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플랫폼을 통해 시장에서 다년 검증된 알고리즘 봇과 다양한 투자 보조 도구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즉각적이고 투명하게 사용할  있는 암호화폐 자동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코봇랩스의 플랫폼 안에서 사용자는 자신의 자산을 거래소에 보관한 상태에서 해당 거래소의 통합 API 바탕으로 암호화폐 자동거래를 진행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자산에 대한 권한을  누구에게도 양도하지 않은 상태로 플랫폼이 제공하는 자동거래 서비스를 사용할  있다

 

이처럼 코봇랩스는 확실한 기술력과 높은 신뢰, 그리고 편의성을 극대화한 자동거래 서비스를 통해 연간 2조원 규모의 암호화폐 차익거래 시장을 선점하고, 암호화폐 시장 내의 자동거래 매매 비중을 90% 이상으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코봇랩스는 지난 1달 동안 서비스 사용에 대한 수수료 지불 등에 사용될 플랫폼의 기축 통화인 코봇토큰(KBOT) 국내 거래소 ‘비트레이드(B-Trade)와 홍콩 기반 거래소 ‘CoinAll(코인올)’ 상장하며 프로젝트 현실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06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