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애드저스트, 중국 지사장에 전 구글 모바일 책임자 앤디 웨이 임명 - 애드저스트, 중국 지사장에 전 구글 모바일 책임자 앤디 웨이 임명
  • 기사등록 2019-01-17 14:30:01
기사수정



[사진] 애드저스트 앤디 웨이 신임 중국 지사장


모바일 측정 및 프로드(fraud) 방지 서비스 업계의 리더, 애드저스트(Adjust)가 중국 지사장(General Manager)으로 앤디 웨이(Andy Wei)를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애드저스트는 중국에서 전세계적으로 규모를 확장하려는 기업 및 자국 내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기업들과 협력해오고 있으며, 앤디 웨이 신임 지사장은 애드저스트의 중국 시장 규모 확대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앤디 웨이 지사장은 구글에서 중국 및 한국 모바일 솔루션 팀을 이끈 바 있으며, 모바일 업계에서만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한다. 또한, IBM에서 영업총괄(Senior Sales)을 역임했으며, 최근까지는 빠르게 성장 중인 모바일 게임 회사 스마트 스페이스(Smart Space)의 대표이사(General Manager)으로 근무하면서 영업 및 마케팅 팀의 성장 및 확장을 주도했다.

 

애드저스트 공동 창립자 겸 CEO인 크리스챤 헨켈(Christian Henschel) "진정한 모바일 퍼스트(mobile-first) 경제를 지향하는 국가 중 하나인 중국은 애드저스트에게 매우 특별하고 역동적인 기회가 있는 시장이다. 중국은 이미 수익성이 가장 높은 3대 시장 중 한 곳이며, 아시아태평양(APAC) 2015년 이래 애드저스트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 중 하나이다. 모바일 산업에 대한 심층적인 전문성을 갖춘 선도 기업으로서, 애드저스트는 앤디 웨이 지사장이 새로운 단계에 접어든 중국 시장 확장에 함께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앤디 웨이 신임 중국 지사장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애드저스트는 중국 기업들이 국내외에서 모두 번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애드저스트는 로컬 네트워크 및 탄력적인 서버 인프라와 협력하여 사용자 행동 및 마케팅 ROI에 대해 특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애드저스트의 여정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중국 시장에서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애드저스트는 전 세계 15개 오피스에 3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에는 베이징과 상하이 2곳에 오피스를 두고 있다. 베이징 오피스는 애드저스트의 오피스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애드저스트는 올 해 주요 시장 중 하나인 중국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규모를 확장할 예정이다. 또한, 애드저스트는 제품을 더욱 발전시키고 고품질의 분석, 측정 및 프로드(fraud) 예방 솔루션을 구축해 중국 고객들과 그들의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5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