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5 06:00:02
기사수정

대다수의 미국 학생들은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에 관한 강좌를 듣기를 원하며 국가의 평균 암호화폐율을 두 배로 늘리고 싶어한다.

 

두 배나 많은 학생들이 평균적으로 암호화폐를 소유하고있다고 말하다

최근 큐리오슬리(Qriously와 협력하여 디지털 통화 거래소 코인베이스에 의해 수행 된 675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따르면, 학생 중 18%는 자신이 암호화폐 자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말했고, 4분의 1은 암호화폐 또는 블록체인 과목을 수강하겠다고 말했다.

뉴욕 대학교 스턴 경영대학원의 재정학과장인 데이비드 예맥은 이러한 과정이 학생들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예맥은 지난 4년 동안 블록체인 과목에서 등록한 학생의 수가 거의 6배나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그에 따르면, 그러한 증가의 이유는 다음과 같다.

대부분의 재무 데이터를 블록체인 기반 조직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프로세스가 잘 진행되고 있다. 학생들이 이 분야를 공부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과정이 세계 50대 대학 중 하나라는 사실도 발견되었다. 미국 뉴스 & 세계 리포터에서 선정한 미국 상위 50개 대학 중 42%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관련 연구에 대해 최소한 한 과목 이상의 과정을 제공하고 22%는 한개 이상의 수업을 제공한다.

이 설문 조사는 다양한 학생들에게 그러한 과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47%의 사회 과학 전공 학생들은 컴퓨터 과학 및 엔지니어링 전공 학생들의 34% 이상이 암호화폐에 대해 배우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전 세계적으로 1% 미만이 소유한 암호화폐

이 소식은 코인베이스 CTO 발라지 스리니바산이 지난달 비교를 한 결과, 전세계 성인들의 63%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반면 미국 인구의 8%와 전세계 1% 미만만이 암호화폐 자산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언급하며 비교를 촉발시킨 후에 나왔다.

그러나, 이것은 현재의 수치에서 미래 암호화폐 소유권 비율을 추출하는 정확성을 의심하는 트위터로부터 질문을 촉발시켰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