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5 05:10:01
기사수정

대시(DASH)는 현재 급격한 가격 상승을 겪고 있으며 베네수엘라에서 나온 뉴스는 볼리바르(6자리 숫자)의 인플레이션 율을 피하는 사용자들에 의해 채택률이 20% 가량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극심한 인플레이션, 페트로 및 대시

대시 가격 차트

CCN은 최근 베네수엘라 대통령 니콜라스 마두로가 10만퍼센트 이상의 인플레이션율을 가진 거의 가치가 없는 볼리바르를 대체할 새로운 화폐인 “주권 볼리바르”의 창설을 발표했다. 새로운 원조는 석유 생산의 지원을 받는 새로운 국가 주도의 디지털 화폐인 석유의 가치에 고정되었다.



베네수엘라의 연간 물가상승률이 연말까지 터무니없이 1,000,000 퍼센트에 이를 것으로 예측되는 때에, 투자 부족으로 인해 석유 생산이 심각하게 저해되고 베네수엘라 국민들은 비트코인과 다른 암호화폐에 의해 제공되는 상대적인 안정성을 고수하는 것을 선호하면서 새로운 협정에 대해 당연히 주저해왔다.

베네수엘라의 관점에서는 비트코인과 다른 코인이 대시에 비해 부족해지는 것은 거래를 확인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다. 지난해 암호화폐 붐 이전에 비트코인 거래는 평균 10분이 걸렸지만, 2017년 말 이후 최대 기간에는 20분에서 1시간까지 비트코인 거래가 이뤄지기 시작했다.

이더리움은 평균 4.49분 동안 요금이 조금 더 저렴하지만, 대시는 마스터노드 네트워크를 통해 인스턴트 센드(Instant Send)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으므로 평균 2분 30초 더 빠른 확인 시간을 제공한다.

믿을 수 있는 명목화폐에 접근할 수 없는 베네수엘라 사람들에게, 이것은 쇼핑이나 식사비 지불과 같은 규칙적인 일상 활동을 수행할 때 현재 ‘정기적인’ 거래에 도달하는 것이 가능한 것과 비슷하다.

보도에 따르면, 대시는 지하철과 캘빈 클라인 같은 브랜드를 포함하여 한 달에 평균 200개의 판매업체를 등록하는 등 이 상황을 최대한 이용하고 있다.

이달 초 비즈니스 인사이더와 인터뷰하면서 대시 코어 그룹의 대표인 라이언 테일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매달 나라들로부터 수만 건의 지갑 다운로드를 보고 있다. 올해 초 베네수엘라는 중국과 러시아를 제치고 2위의 시장이 되었다. 물론 지금은 암호화폐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그들이 처음 50개, 100개를 얻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7월 초에 그 숫자는 약 400명이었고, 벌써 800명이 되었다. 현재 한 달에 200명 이상 등록하고 있다.

최근 시장 급등은 대시와 크립토 모바일(대시 에코시스템, 대시 지갑 및 비트리필 앱이 미리 장착 된 휴대 전화를 제조하는 남미 기업)이 파트너십을 발표로 인해 일어났다. 테일러에 따르면, 이번 거래로 대시의 월간 사용자 증가율은 10,000명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한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