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4 19:00:01
기사수정

IOTA의 가치는 최근 후지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화요일, 현재의 강세를 지속시켰다.

일본 기술기업은 블록체인 프로젝트에서 IOTA를 선정해 IT 장비 제조 서비스의 새로운 프로토콜 표준으로 선정했다. IOTA 통합으로 후지쯔는 프로덕션에서 데이터 저장을 처리하고 자동차 및 제조 산업과 협력할 수 있다. 후지쯔의 발표와 IOTA의 강력한 상승세에 영향을 줄 수있는 또 하나의 낙관적인 요인은 트리니티 데스크톱 베타 월렛(Trinity Desktop Beta Wallet)이다.

IOTA 재단은 토요일 몇 달간의 개발 끝에 코드를 공개하기 위한 시도로 트리니티 데스크톱 베타 월렛을 시작했다. IOTA 커뮤니티는 새로운 지갑 버전이 엄청난 수의 사용적합성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이번 출시 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게다가 베타 지갑은 데스크톱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개발자 및 사용자의 피드백에 따라 안전한 것으로 간주된다.

결과적으로, 일요일 시장이 경험한 것은 이 글의 작성 당시 계속해서 더 강세를 보이고 있는 커뮤니키 주도의 상승세의 시작이었다.



 

 

IOT / USD 기록 토요일 최저시 50% 이익

비트파인넥스의 IOT / USD 쌍은 현재 0.6922 – fiat 가격으로 토요일 기록된 최저 가격보다 거의 50% 높다. 강력한 펀더멘털이 놀라운 상승세를 주도한 유일한 이유인 것처럼 보이며 기술적 요인들이 단기적으로 하락세같은 수정을 암시함으로써 예방 조치에 무게를 두고있다. 우리는 7월 최고치인 1.2581에서 최근 0.4025-fiat까지의 스윙에서 피보나치 retracement chart를 스케치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0.7274 평에서 38.2% 수준과 일치하는 잠재적인 저항 수준을 찾을 수 있었다. :


저항에서의 연장선은 중간 거래자들이 내림세의 추세선을 다음 상승 목표로 삼을 수 있다. 거래자들이 그들의 위치를 판매하는 것을 시작하는 때 강한 기초는 말라 다 할 수있다; 따라서 0.4025- 평면에 대한 하향 정정 단계를 초래한다. 그러나, 상기 지원에 대한 짧은 입장은 달성하기에는 너무 멀다.

약한 철수의 범위 안에있는 목표를 가져온다. 예를 들어, 파란색으로 표시된 100H MA는 구매 감정을 재 점화시키는 데 상당한 수준일 수 있다. 반발로 이어지는 저항 운동은 상승 페넌트를 형성 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장기간 하락세 시장에서 중기적인 완고함을 확증 할 수 있다.

안전하게 거래해라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4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