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4 18:00:02
기사수정

IOTA는 주말과 이번 주 시작을 통해 상당한 이익을 얻은 이후로 현재 뛰어난 프로젝트이다. IOTA는 계속해서 급증하고 있다. 오늘 아침 IOTA는 어제보다 15% 더 상승하여 0.71달러가 넘는 가격을 기록했다.

물론, 우리는 전반적으로 IOTA가 지난 몇 개월 동안의 진행 과정에서 아직 멀어 졌음을 지적해야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이러한 변화는 물론 암호화폐에 대한 새로운 목표를 제시 할 수 있다. 오랜 기간 만에 처음으로 IOTA 복구가 가능해졌다.

 

무슨 일인가?

IOTA의 최근 상승은 두 가지 주요 사항의 결과이다. 무엇보다도(몇 주 만에 처음으로) 많은 암호화폐를 다시 불러오는 새로운 긍정적 시장 동향과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일본 기업 후지쯔의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의 감사 추적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라는 이 발표는 IOTA 프로젝트에 큰 도움이 된 것으로 보인다.



 

후지쯔는 누구인가?

Fujitsu는 일본 및 전 세계의 IT 관련 서비스뿐 아니라 컴퓨팅 및 기술 하드웨어의 생산을 전문으로하는 일본 IT 회사이다. 2005년, 매출액 기준으로 10번째로 큰 IT 서비스 공급업체로 꼽혔으며 포춘지 선정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다.

2017년 후지쯔는 순이익이 884억원에 달하고 매출액이 4.509조원의 놀라운 기록을 했다.

간단히 말해서 후지쯔는 거대한 회사이며, IOTA 프로젝트에서 이 발표가 좋은 빛을 발하는 이유이다.

 

후지쯔와 IOTA의 제휴

이번 제휴 발표는 주말 동안 표면화된 것으로 보이며, 이번 주까지 IOTA의 추이를 가속화했을 뿐이다. 물론, 이것의 참신함은 사라질 것이고, 과장된 광고도 그럴 것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IOTA에 주어지는 상승은 IOTAs의 미래에 비해 매우 짧은 기간 동안 지속될 것이다.

후지쯔-‘기술검증’으로 알려진 이 파트너십은 새로운 블록 체인 기반의 감사 추적 기능으로 기업은 제조 프로세스의 각 구성 요소와 단계를 기록하고 추적 할 수 있다.

후지쯔의 공식 발표에 따르면 :

제품 품질은 제조업의 중요한 성공 요인이다. 조립된 제품은 수백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 될 수 있으며 생산은 복잡한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다. 산업 생산 환경과 공급 체인의 감사 추적을 위해 IOTA는 단일 진실을 제공한다.

이 파트너십의 전제는 이 뉴 웨이브 감사 추적을 가능하게하는 스토리지 모드로서 IOTA 에코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IOTA 에코시스템은 또한 고객의 보안성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고, 데이터에 대한 진정한 신뢰를 발전시킬 것이다.

레오파드 스턴버그(Leopold Sternberg)에 따르면 후지쯔의 4차 산업혁명 프로그램 관리자 :

후지쯔는 IT 서비스와 IT 제품 제조 분야의 전문가로서 IOTA를 새로운 프로토콜 표준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잘 준비되어 있다. 제품 품질은 제조 산업의 중요한 성공 요인이다. 조립된 제품은 수백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 될 수 있으며 생산은 복잡한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한다. 산업 생산 환경과 공급 체인의 감사 추적을 위해 IOTA는 단일 진실을 제공한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혁신에 기반을 둔 회사이자 우리의 미래를 보다 잘 관리 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젝트인 IOTA에 대한 매우 긍정적인 소식이다. 후지쯔가 기대하는대로 이 파트너십이 꽃을 피우면 새 후지쯔 감사 추적이 큰 성공을 거두고 제조 프로세스를 운영하는 많은 주요 기업의 주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설립이 완료되면 후지쯔-‘기술검증’은 완전히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블록체인 제품으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4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