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6 10:20:02
기사수정



비트코인 선물을 제공하는 기대치가 높은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백트(bakkt)가 1억8,250만 달러(약 2,036억원)를 모금하며 첫 번째 자금 조달 라운드의 완성을 발표했다.

미디엄 포스트에 글을 게시한 켈리 로플러(Loeffler) 백트 CEO는 첫 번째 성공적인 자금 모금 결과를 발표했고 장기화된 2018년 베어 시장이나, 12개 주요 파트너 및 투자 전망이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다.

로플러 :

우리는 여러 번 새로운 시장과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백트를 건설하는 사람들은 에너지에서 신용 파생 상품에 이르기까지 과거의 자산 클래스가 시장을 진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제는 비트코인입니다. 새로운 시장을 개발하는 길은 대부분 상호 관계가 뚜렷하지 않습니다. 진보는 혁신, 해고, 재창조,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용 사이에서 조정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Bakkt를 지원하는 기관급 파트너 및 투자자는 다음과 같다.

Boston Consulting Group, CMT Digital, Eagle Seven, Galaxy Digital, Goldfinch Partners, Alan Howard, Horizons Ventures, Intercontinental Exchange, Microsoft’s venture capital arm, M12, Pantera Capital, PayU, the fintech arm of Naspers, Protocol Ventures.


로플러는 자신과 백트를 지지하는 모든 사람들은 가격이 아닌 비트코인 전체 큰 틀을 바라 보고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패러다임을 바꾸는 기술 혁신은 오랜 시간이 걸리고 가격은 성장을 측정하는 데 항상 최선인 것은 아니라는 점에 주목했다.

백트의 2019년 목표

오늘날, 백트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제도적 접근을 촉진할 수 있도록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의 규제 준수의 달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밖에도 가맹점 및 소비자 이용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다.

로플러에 따르면, 거래소는 이미 스타벅스와 같은 대기업들과 협력해왔고 새해가 밝을 때 이것과 다른 협력에 대한 더 많은 세부 사항을 공유할 계획이라 전했다.

로플러가 백트의 최근 미디움 포스트에 올린 내용:

우리는 업계 최초의 제도적 등급 규정 교환, 물리적 운송 및 보관을 위한 청산 및 창고 보관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인프라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진술에 더하여, Loeffl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시장 품질, 규제, 규모, 보안 및 유틸리티는 혁신이 번창할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구축하는 데 중요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단계는 신뢰를 쌓고 기관 및 상인 수준에서 참여를 증가시키는 신뢰와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백트는 다시 연기되는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백트는 비트코인 선물계약에 대한 규제 승인을 얻기 위해 CFTC와 긴밀히 협력해 왔다. 그러나 현재 미국 정부의 상황으론 규제 승인을 다시 지연시킬 수 있다.

그 문제에 대한 공식 성명서에 나와 있는 바와 같이:

아이스(ICE Futures US, Inc.)는 상품선물거래위원회와 협의한 후 2019년 초에 백트 Bitcoin(USD) 일일선물계약(Daily Futures)의 거래, 청산 및 보관에 대해 2019년 초 업데이트된 출시 일정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시는 2019년 1월 24일로 예정됐으나 CFTC의 공정과 일정에 따라 수정된다.

백트의 출시가 지연되는 동안, 거래소는 백그라운드에서 계속해서 새로운 고객들을 모으고 제도적 수준의 기반 시설들을 닦을 것이다.

(위 기사 외 연기 기사 참고: https://coinism.kr/341 )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44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