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브릴라이트, 오디션 글로벌 버전에 블록체인 플랫폼을 연동하는 내부 테스트 진행 중 - 브릴라이트, 오디션 글로벌 버전에 블록체인 플랫폼을 연동하는 내부 테스…
  • 기사등록 2018-12-31 18:30:01
기사수정





브릴라이트(Bryllite Ltd.) 블록체인 플랫폼에 글로벌 게임 개발사들이 속속 합류한다,

 

브릴라이트는  원컴즈와 블록체인 네트워크 연동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원컴즈는 홍콩,중국 등에 지사를 두고 글로벌 서비스를 하는 회사로 스포츠 시뮬레이션, 방치형 롤플레잉, MMORPG 등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다.


브릴라이트는 오디션 글로벌 버전에 블록체인 플랫폼을 연동하는 내부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오디션을 서비스 중인 해외 게임사와 협업해 게임 내 BRC 생성 등을 검증하고 있으며 조만간 블록체인 테스트넷과도 연동할 계획이다.


브릴라이트는 블록체인 플랫폼에 원컴즈 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게임 개발사들이 참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정 장르에 치우치지 않고 다양한 게임을 접목해 게이머들이 브릴라이트 블록체인 플랫폼 내에서 재미와 보상(BRC)를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93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