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Formosa Financial, CoolBitX와 제휴 체결 발표... " 새로운 유형의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채널을 제공" - Formosa Financial, CoolBitX와 제휴 체결 발표... " 새로운 유형의 고객과 만날 수 …
  • 기사등록 2018-12-28 19:30:02
기사수정





원스톱 가상화폐 관리 플랫폼인 Formosa Financial이 혁신적인 모바일 콜드 스토리지 하드웨어 제조업체인 CoolBitX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CoolBitX가 최근 CoolBitX Crypto 앱에서 FMF 토큰에 대한 공식 지원을 발표함에 따라 파트너십의 첫 단계는 이미 완성되었다. 


다른 ERC-20 토큰의 경우 상응하는 토큰 컨트랙트 주소를 직접 입력해야 하는 반면, FMF가 공식 지원되는 토큰과 코인 리스트에 올라감으로써 Formosa 플랫폼의 FMF를 가지고 있는 소유자들과 클라이언트들이 토큰을 보내고 저장하는데 있어서 많은 편의가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토큰 보유자와 Formosa Financial, CoolBitX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위 소식 외에도, 핀테크 기업들 간의 제휴는 Formosa Financial 플랫폼의 고객 서비스 제공에도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커스터마이징과 공동 브랜딩을 통해 탄생한 CoolWallet S는 Mithrill이나 AQWIRE와 같은 Formosa Financial의 고객들이 안전한 가상 하드월렛 솔루션을 통해 가지고 있는 가상화폐들을 스스로 보관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이다. 


규제를 준수하는 기관 등급의 BitGo 보관 솔루션과 함께라면 Formosa Financial 플랫폼은 고객에게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통한 프라임 중개서비스, 헷징 서비스 및 보안 스토리지를 위해 제작된 업계 최고의 두가지 솔루션과 결합된 유니크한 보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CoolBitX의 경우 더 많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Formosa Financial 플랫폼은 새롭고 혁신적인 실제하는 사례를 만들어 내며 CoolBitX에게 새로운 유형의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게 된다.

CoolBitX의 CEO인 Michael Ou는 “Formosa Financial은 시장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Formosa Financial의 원스톱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여 가상화폐 관련 회사들의 운영이 좀 더 매끄럽게 진행 이뤄질 수 있으며 산업 전체를 좀 더 효율적이게 만들어 갈 수 있다. 가상화폐 매니지먼트에 대한 위대한 비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공헌하고 있는 팀과 함께 일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Formosa Financial은 블록체인과 블록체인 혁신가들을 위한 기관에서 사용 가능한 수준의 가상화폐 관리 툴인 Formosa Financial 플랫폼에 대하여 공식 웹사이트에 포스팅을 공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63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