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7 08:40:01
기사수정

아이닥스(IDAX)가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마치고, 한국어 버전을 출시


아이닥스(IDAX) 거래소는 글로벌 블록체인 연구 센터 GBC(Global Blockchain Research Center)를 창립하여 블록체인 자산 거래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금융 서비스 플랫폼이며 코인거래, OTC장외거래, 마진거래, 옵션거래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한다. 본사는 몽골 울란바토르 중심의 GBC 첨단 기술 산업 단지에 위치하고 있다.


아이닥스는 약 5만 제곱미터인 디지털 자산 채굴장-울란바토르 1호 채굴장을 보유하고 있고 3억달러의 고정자산을 보유한 대형 블록체인 디지털자산 회사이다. 글로벌 암호화폐 정보 제공 사이트 ‘코인마켓캡’ 에서 제공하는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자료에 따르면 (12월기준) 아이닥스(IDAX) 거래소의 암호화폐 거래량 순위는 글로벌 거래량 TOP 10순위 안에 위치하고 있다.





최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아이닥스(IDAX)가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마치고, 한국어 버전을 출시하여 본격적으로 한국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아이닥스 거래소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엄격한 심사평가 기준으로 가상화폐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시에 홍보마케팅, 커뮤니티 운영, 이벤트기획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블록체인 디지털자산 금융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할 것 이라고 밝혔다.


아이닥스(IDAX)의 경영철학은 나이, 성별, 인종, 종교 차별 없는 세상을 구축하며 탈 중심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금융, 기술, 연구, 무역 등의 산업에 융합 시켜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 구성을 목표하고 있다. 현재까지 아이닥스 거래소는 총 120만 명 회원을 보유하고, 전세계 87개 국가 및 지역에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약 3만명 의 액티브 유저들이 거래소 홈페이지에 방문하며 일일 평균 거래액은 약 2억 달러이다. 아이닥스(IDAX)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투자 성숙도와 시장 개방도도 매우 높으며 한국인의 적극적인 투자태도, 한국시장의 잠재력도 매우 크기 때문에 아이닥스의 글로벌 진출 발전 로드맵에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이다.” 라고 말하고 있다.


아이닥스(IDAX)는 한국진출 및 크리스마스데이를 맞이하여 다양한 회원가입 및 초청 이벤트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12월 31일까지 회원 가입시 가상화폐를 장려하며 본인 인증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추가로 장려할 것이다. 뿐만아니라 친구초청 장려, 초청 순위 장려 등 다양한 보너스 혜택도 제공할 것 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12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