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타트업 빅뱅,창업 서바이벌 프로그램...진짜가 나타났다! 최종 미션 발표에 한류 아이돌 빅뱅 승리 전격 출연!
  • 기사등록 2018-12-12 09:56:06
기사수정

스타트업 빅뱅,창업 서바이벌 프로그램...진짜가 나타났다! 최종 미션 발표에 한류 아이돌 빅뱅 승리 전격 출연!


다양한 분야에서 승승장구하는 한류 아이돌 그룹 빅뱅의 승리가 '스타트업 빅뱅'의 왕중왕전 미션 발표에 깜짝 출연했다.


총 108개국, 5,770팀 중 치열한 경쟁을 통해 살아남은 상위 10개 팀은 최종 ‘왕중왕전’이 시작 전 피칭 순서를 정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추첨 공 뽑기에 앞서 미션을 소개하기 위해 도전자들에게 깜짝 영상이 오픈되었는데 <빅뱅>의 멤버 승리가 영상에 특별 출연한 것이다.





승리는 한류 아이돌 빅뱅의 멤버이자 일본식 라멘집 창업으로 연 매출 1천억원, 3년 만에 9개국 52호점을 오픈 등의 성과를 이루어낸 성공한 요식업계의 CEO다.


왕중왕전 최종미션을 전달하기 위해 영상에 승리가 깜짝 출연에 TOP10의 도전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승리는 영상에서 5,770팀 중 10개팀만이 살아남은 왕중왕전에 진출한 것을 축하하며 최종 미션을 도전자들에게 설명했다. 공개된 미션은 바로 '왕좌의 피칭 : 자신의 아이템을 단 한 문장으로 설명하라'이다. 미션을 들은 도전자들은 최종 라운드의 미션 난이도에 경악하는 모습을 보였다. 도전자들이 어떻게 자신들의 사업 아이템을 풀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JTBC 창업 서바이벌 프로그램 ‘창업 신들의 배틀, 스타트업 빅뱅’은 창업판 ‘쇼미더머니’로 중소벤처기업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교육부, 국방부 4개 부처가 공동 개최하며 108개국, 총 5770팀이 총 상금 18억원을 두고 경합을 펼치는 국내 최대의 창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놓을 아이디어 전쟁 <창업 신들의 배틀, 스타트업 빅뱅>은 JTBC에서 12월 12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10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