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0 17:00:02
기사수정


갤럭시 디지털, 3Q 4,100만 달러 순손실... BTC 등 시세 하락 원인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암호화폐 전문 상업은행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이 최근 보고서를 통해 "올해 3분기 디지털 자산 순손실이 총 4,100만 달러이며, 올해 9개월 동안 약 1.36억 달러 규모의 적자가 발생했다"고 발표했다. 이와 관련해 갤럭시 디지털 측은 "이는 BTC, ETH와 XRP의 가격 하락으로 인한 투자 손실로 비롯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美 텍사스 증권위원회, 암호화폐 사기 업체에 '영업 중단' 처분

암호화폐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미국 텍사스 증권위원회(TSSB)가 지난 27일 공식 채널을 통해 "암호화폐 전문 투자업체 마이크립토마인(My Crypto Mine)에 영업 중단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당국은 마이크립토마인의 직원 브루스 바이스(Brus Bise)와 해고된 변호사 사무엘 멘데즈(Samuel Mendez)가 'BitQyk'이라는 암호화폐 투자 프로그램을 통해 가치가 없는 토큰을 제공했다는 증거를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위스 법원, 현지 블록체인 스타트업 EVN에 영업중단 처분

독일 유력 경제 미디어 한델스블랏(handelsblatt)에 따르면, 스위스 추크주 현지 법원에서 스위스 블록체인 스타트업 엔비언(EVN, 시가총액 376위)에 영업중단 처분을 내렸다. 이와 관련해 스위스 법률 전문가 Urs Schenker는 "비록 소송기간 중에는 법원의 판결이 구속력이 없지만, 이미 금융 당국에서 조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폐업은 불가피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스위스 금융시장감독청(FINMA)은 "엔비언이 허가받지 않은 ICO를 통해 EVN를 발행했고, 3만 여명의 투자자로부터 1억 스위스 프랑(약 1억달러)의 자금을 조달해 ICO관련 금융시장법을 위반한 혐의가 있다"며 해당 업체를 제소한 바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97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