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7 00:00:02
기사수정


후오비, 오늘 오후 7시 NANO 상장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가 오늘 오후 7시 나노(NANO, 시가총액41위)를 USDT 마켓에 상장한다고 공지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NANO는 현재 0.83% 내린 0.968773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후오비DM, ETH 마진 상품 출시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산하 파생상품 전용 거래 플랫폼이 후오비DM(Huobi derivative market)에 따르면, 해당 거래소에서 주간(Weekly), 격주(Bi-weekly), 분기(Quarterly) 별 ETH 마진 계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인증을 거친 사용자는 5배, 10배, 20배의 레버리지를 통한 ETH의 롱/숏 포지션 매수가 가능하다. 후오비DM은 향후 추가적인 암호화폐 마진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크립토 '공포·탐욕 지수' 19...공포 심리 소폭 완화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m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4일)보다 7 포인트 오른 19 포인트를 기록했다. 이는 시장에 대한 공포 심리가 전날보다 소폭 완화됐음을 의미하지만, 여전히 '극단적 공포' 단계를 나타내고 있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인 낙관을 의미한다.


독일 핀테크 기업, BNB 기축 통화로 지정

독일 핀테크 스타트업 나가(NAGA)가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BNB(바이낸스 플랫폼 토큰)가 자사의 금융 생태계 일원으로 합류했다"며 "향후 모든 거래 계좌의 기축 통화를 BNB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BNB를 활용해 주식, 외환, ETH 등 최대 800여개의 금융 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BNB는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11.79% 오른 5.8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6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